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대구공항에서 오사카 간사이공항까지 에어부산 타고서 여행 시작!

반응형


6월에 3박4일 오사카여행을 다녀왔답니다~!!


<<비행 정보>>

대구 -> 오사카

비행편명 : BX120

비행시간 : 1시간30분

무료 수하물 무게 : 15kg



에어부산 항공권 구매 예약 포스팅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용

[REAL Travel/Asia] - 키위닷컴 : 에어부산 항공권 예매 (스카이스캐너 검색)



오랜만에 대구 국제공항에 가보았네용 >,<!!


에어부산 체크인 카운터로 가봅니당 후훗~


디스플레이에 도쿄, 오사카 표시가 같이 나와있더라구요~

조금 일찍 도착하였기에 아직 체크인 시작하지 않은 상태였고~!! 

1시간 30분 전부터 체크인이 시작되었습니당!!



에어부산 탑승권~!!




체크인을 하고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

대한항공 라운지(KAL Lounge)가 있더라구요~!




대구공항 2층 전체 모습~!!


대구공항 면세점은 규모가 작아서

인터넷 면세점으로 주문하여 대구공항에서 픽업해서 비행기 탔어용~




제가 탔던 에어부산 비행기입니당!!

오사카까지 잘 부탁해 >,<!!




기내식으로는 샌드위치와 쥬스가 제공됩니다~!


아침 비행기라 슬슬 배가 고팠는데 샌드위치 먹으니 배가 좀 차더라구요~!!

맛도 괜찮았고 좋았어용!!ㅎㅎ




제가 탑승했던 비행기는 큰 편은 아니었습니다.

아래처럼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어 남은 시간, 고도 등의 정보,

현재 위치가 지도로 보이곤 합니다.



비행기 탔으니까 창문 인증샷 ㅎㅎㅎ




1시간 30분의 시간이 지나고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수하물 챙겨서 밖으로 나와 이제 오사카 중심쪽으로 이동을 해야겠죠??




공항 내에 설치되어있던 닌텐도 광고?ㅎㅎ

귀여워서 찍어보았습니당 ㅎㅎ



구글지도로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위치 알려드릴게용!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