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키위닷컴 : 에어부산 항공권 예매 (스카이스캐너 검색)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로 항공권 엄청 간단하게 예매해보았습니다!!

#항공권구매 #스카이스캐너 #키위닷컴 #Kiwi.com #여행준비


먼저 제가 항공권 살때마다 애용하는 스카이스캐너!!



사야하는 항공권을 발견하였는데 가장 저렴한 곳인 키위닷컴



한번도 키위닷컴으로 항공권 구매해본 적이 없지만

이번 기회에 한번 해보았습니다~


예약 버튼을 누르면 키위닷컴으로 사이트 연결이 됩니다~!!

- 쉽고 안전합니다

- 예약이 확정되면 Kiwi.com이 확약 메일을 보내고 고객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키위닷컴 보장 내용과 요금 정보 등이 보여집니다.



♡♡♡♡♡♡♡♡♡♡♡♡♡♡♡♡♡


에어부산 일본 오사카행 편도 요금은 72,893원!

기내수하물 10kg, 위탁수하물 15kg


가격만 보면 피치항공이 에어부산보다 저렴했지만

피치항공은 위탁수하물이 무료로 제공되지 않고요,

에어부산 무료 수하물 무게인 15kg를 추가해보니 더 비싸지더라구요!!



결제금액은 72,893원인데 취소시에는 25483원이 부과되나봐요~!!

모든 변경은 최소 출발 48시간 전에만 가능하며 항공사의 정책을 따릅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고 승객 기본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이메일을 정확히 잘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다음을 눌러 결제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다음을 눌러 항공, 승객, 가격까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예약 두둥!!!


예약이 처리중일때 브라우저 창을 닫지 말고 기다리세요!!!!



예약이 완료되면 조회번호가 나타나는데요!

예약조회하고 할때 쓰이는 번호랍니다~


예약이 완료되었기에 카드 승인도 바로 나긴하던데... 해외승인으로 되더라구요!!

원화결제라 수수료가 더 붙을 것 같군여 ㅡㅡ;;;



좀있으니 00685264506645 번호로부터 예약이 확정되었다며 문자도 받았어요!!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 후 키위닷컴에서 항공권 결제를 하고 나면

곧 4통의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엔 예약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키위닷컴으로부터의 메일입니다!

예약상태가 수속중 으로 되어있습니다.






두번째로 받은 확약 메일!!

이 메일을 보라는 문자였습니다.

위에 받은 메일과는 달리 예약상태가 확약됨 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첨부파일도 있답니다.




첨부파일은 전자티켓(e-ticket)이 들어있습니다.

PDF 확장자 파일로 되어있고 2페이지로 되어있더라구요~!!

공항가서 체크인할때 출력해서 가면 되겠지요?ㅎㅎ





스카이스캐너에서 보낸 2통의 메일은 예약이 업데이트되었다.

예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내용의 메일이었습니다.




키위닷컴에서 항공권 구매하기 참 쉽죠?ㅎㅎ

모바일로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