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Europe

노르웨이 여행, 백야 즐기기/게이랑에르 피오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이랑에르 도착 후 이야기 이어가겠습니다~


늦은시간! 긴 장시간의 운전을 끝으로 드디어 게이랑에르 피오르드(Geiranger Fjord)에 도착하였습니다!

** 지난포스팅 노르웨이 여행, 게이랑게르 피오르드 가는길/달스니바 전망대]



6월 노르웨이 백야날씨를 한번 감상해 보세요~!

(밤10시? 11시 쯔음 사진이에요)




시간이 늦어서 현지사람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이시간에는 보이지 않는답니다 ㅎ

시간 조절만 잘한다면 24시간내내 백야관광이 가능해서 렌트카를 소유하시면 굉장히 퀄러터 높은 여행이 될거같아요~

물론 저도 렌트를 했죠~!

피오르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언덕길에서 파노라마 샷!! 아름답죠?




공기도 너무 맑고 자연의 향기가 제 코를 자극하네요~






밤 12시가 넘었는데도~ 춥지도 덥지도 않은 밝은 날씨에 신이 났습니다.

먼길을 왔는데도 피곤하지가 않았어요

해가 산봉우리쯔음~에 걸리더니 넘어가지는 않네요~ㅎ 신기합니다.



자연의 장관앞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사진을 찍고 놀았습니다.



저긴 얼마나 높을까요? 

게이랑에르에서는 인물샷 뷰포인트로 유명하기도 한 곳이에요~

노르웨이 들리신다면 피오르드에서 인생샷 한번 남겨보세요 ~ㅎ



위에서 보면 다리가 후덜덜 떨린답니다. 


노르웨이 백야날씨 너무 좋네요~ ㅋ



아쉬운 새벽을 뒤로하고 다음날 스케줄을 위해 숙소로 가야겠습니다. ㅎ

내일은~! 피오르드에서 배를 탈 예정이랍니다.



운이좋게 날씨도 너무 좋았답니다~


피오르드 크루즈행~! 너무 기대되네요 ㅎ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