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신전떡볶이 배달 가능 : 신전풀세트&신전김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알양입니다~






하굣길에 자주 먹었던 신전떡볶이






출출하니 배달음식 시켜먹어볼까~~


요기요 배달앱에서 분식 탭에 보니 신전떡볶이가 똭!!


원래는 치킨 시켜먹으려고 실행시켰었는데 ㅎㅎ


떡볶이로 급 노선 변경!!ㅎㅎ





신전 세트 메뉴 중에 신전풀세트랑 신전김밥 한 줄 주문하였어요~


1. 신전풀세트 : 13,500원

신전떡볶이 + 모듬튀김 + 찰순대 + 부산오뎅탕 + 쿨피스 930mL


2. 신전김밥 : 2,000원



주문시에 떡볶이 맛도 선택이 가능해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레알커플은 순한맛으로 시켰답니다~








주문하고 도착하였습니다~


배달앱이 있어 너무 편해용 ㅎㅎ






나무젓가락도 4개나 주셨더라구요 감사감사해요~




순대, 튀김 푸짐하게 찍어먹으라구

떡볶이 국물 많이 주셨어요~



순한 맛이라 매운 걸 잘 못먹는 레알양도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당^^








바삭바삭한 튀김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떡볶이에 찍어먹는 튀김은 정말정말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



레알군과 같이 소금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금도 따로 있었습니당







부산오뎅탕 안에 한가지 종류의 오뎅이 아니라

여러 종류의 오뎅이 들어있었어요~


식지 않았고 따뜻하게 잘 먹었어요~










요건 찰순대인데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허파 등

여러 부위가 들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이것은..!


신전김밥이에요~


예전에 학교 다녔을 때 먹었던 신전 김밥은 손바닥만했고 랩에 씌여져있었는데


이제는 진짜 보통 김밥 사이즈로 변화되었군요!!


맛은 여전히 맛나요 짱짱!!










자주 시켜먹어야겠어요~


맛나맛나 >_<




다음번에는 중간맛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욤 ㅎㅎ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