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Life

정자검사(남편검사) 검사후기 & 결과

반응형



한번 임신 실패를 하였으므로!

정자검사도 한번 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 우리 부부!
의사쌤한테 물어보니 하고싶으시면 해보셔도 된다는 반응 ㅎㅎ


이건.. 전에 정자검사 해보면 어떻겠냐고 의사쌤한테 말씀드렸더니
지료 끝나고 간호사님께서 주신 종이!

남편검사 안내 및 주의사항
채취일 2~3일전에 관계를 하시고, 채취일가지 금욕하세요
채취일까지 과도한 운동이나 반식욕, 사우나는 피해주세요.
평일 : 오전 8시 ~ 오후 4시 / 토요일 : 오전 8시 ~ 12시까지 1층에서 접수 후 7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검사결과는 다음날 5시 이후에 전화로 연락 드립니다.
(토요일 검사하신 분은 월요일 5시 이후에 연락함.)
< 시온여성병원 아이소망센터 >




드디어 남편검사 하는 날!
매번 내 이름으로 접수하다가 오빠 이름으로 영수증이 나오니 신기하다 ㅋㅋ

일단 전액 비급여 검사료 39000원
#정자검사 비용 #남편검사가격

 

 


7층에서 대기하는데 간호사님이 불러서 남편을 데리고 갔다.
남편은 저 끝방에 혼자 들어갔고....

좀있다 나왔다
민망할까봐 안 물어봤는데
며칠지나고 다 말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동영상이 있긴하단다
그리고 병원에서 소변검사하듯이..
컵 놔두는 곳? 거기에다가 정액을 담은 컵을 내려놓고 방을 나왔다고 한다.

 

 

 

 



다음날 연락와서 내일 연락준다고 하였음
그래서 내일이 되었고.. 전화로 검사 데이터를 쫙 설명해주셨다
남편한테 전화옴, 나는 옆에서 들음


며칠후....

이 날은 내가 진료간 날인데, 남편검사 결과도 육성으로 다시 말씀해주시고..
TV에서 보던 정자 움직이는거 모니터에 보여주고 그런건 없었다; ㅎㅎ

종이로도 좀 뽑아달라고 해서 의무기록 사본 증명서를 가지고 왔다.
종이로 뽑아주는것도 500원 내야함



정자정밀형태검사

총 정액양은 3.5ml
[정자수] 정자수는 2억개
[운동성] 빨리 움직이는 정자는 0% ^^;;;; 느린 아이가 48.4%
[정자모양] 정상정사 2%, 머리, 중간, 꼬리 비정상이 각각 74%, 14%, 10%

정상모양이 2%이지만
정자수가 보통보다 높아서 가능성이 있다고 의사쌤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다


정자검사는 처음이라 남편도 많이 민망했을텐데도
먼저 정자검사 해봐야되지 않냐며 적극적으로 나서준 게 넘 고맙다
#시온여성병원 #수원산부인과 #영통산부인과 #정자검사 #남편검사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