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컴포즈커피 시즌메뉴 : 스노우돌체티라미수 후기 #신메뉴 #스노우폼

반응형

 

 

스노우폼

 

컴포즈커피 겨울 시즌메뉴가 나왔다. #시즌음료리뷰 #신메뉴

 

컴포즈커피 겨울 시즌메뉴 *출처 : 컴포즈커피 공식홈페이지

 

'담백한 크림치즈폼으로 만든 극강 베리에이션'

 

전에 갔다가 품절되어서.. 두번을 다른 메뉴를 마셨어야했는데 그 다음에 갔을때는 갈때마다 있었음!

 

그래서 처음 마시고 나서 계속 스노우돌체티라미수만 마시고 있는 1인.... ㅎㅎ..

 

 

 

 

 

일단, 시즌메뉴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허니자몽블랙티 3800원, 스노우돌체티라미수 3900원, 스노우딥초코 3900원

사이드메뉴 : 티라미수 케이크 3000원, 더블샷 카라멜컵팝콘 1800원

 

 

 

모아보니 현재까지 스노우 돌체 티라미수 3번을 마셨다.. ㅋㅋㅋ

 

1) 첫째날

처음 마셔본 날! 너무너무 추운날이라 원래 아이스먹는데....

따뜻한거 먹어야겠다며 따뜻한 스노우 돌체 티라미수 주문! 

 

따뜻한거라.... 종이컵인지라 안에 내용물이 안 보인닷.. ㄷㄷ..

 

넘 추워서 몸을 녹이고 가자며 카페 내부에서 잠깐 앉아있다가 나왔다.

뚜껑이라도 열어서 내용물 확인~!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이마트 흥덕점에 들려 잠시 장을 보고..

이마트 앞에서 횡단보도 신호등 기다리는 시간에 잠깐 커피 볼까 하며 커피 뚜껑 열었다가 좀 쏟음...ㅠ

손에 커피 묻은채 사진은 남김.. ㅋㅋㅋㅋ

 

 

 

2) 두번째날

이번엔 아이스다! 아이스를 먹고 말겠어! 하며 컴포즈커피 방문~

 

아이스 구매 인증샷! ㅎㅎ 오호오호~ 티라미수가 가라앉는다아아~~~

 

 

컴포즈커피 안에서 잠깐 앉아 사진만 찍고 나옴

집에 오면서도 많이 마시진않았고.. 집에오니 티라미수가 밑에 가라앉아있음 ㅎ

 

 

 

 

3) 세번째날

이날도 엄청 추움... 또 따뜻한거 마심 ;;;

나는 얼죽아라 생각했는데, 얼죽아가 아닌가봄 .. ㅋㅋㅋ

 

 

++ 컴포즈커피 용인흥덕점 카페 내부!

 

 

초코맛을 좋아하는 나에겐 부드러운 크림도 올라가고.. 정말 맛있다ㅠㅠ

시즌음료 아니고 정식 음료 해주세요ㅠㅠㅠㅠ

 

겨울 끝나면 없어지려나.. 흠....

 

- 컴포즈커피 용인흥덕점 위치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