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서정리전통시장 분식맛집 행복식당 #떡볶이 #칼국수

반응형

 

 

 


평택 서정리역 바로 앞에 위치한 서정리전통시장을 방문하였다.

 

 

서정리전통시장 내부는 이러하다.

위 사진에서 왼쪽 중간쯤이 '행복식당'

우리는 전통시장에 오면 분식을 먹어본다 ㅎㅎㅎ..  이번에도 분식집을 가보았다.

다 먹고 나와서 쭉 앞으로 갔을때.. 분식집이 한 두세군데 정도는 더 있었던 것 같다. 

 

 

 

<행복식당 메뉴판>

식사류, 안주류, 분식류, 음료/주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식사류>
잔치국수, 라면, 쫄면, 비빔국수, 물냉면, 비빔냉면, 콩국수, 열무국수, 칼국수, 떡만두국, 물만두, 만두국
<안주류>
족발, 닭발, 무뼈닭발, 편유그 돼지머리, 두부김치, 해물전, 김치전
<분식류>
떡볶이, 순대, 튀김, 원조김밥, 꼬마김밥, 오뎅
<음료/주류>
사이다, 콜라, 소주, 막거리, 맥주, 청하

 

 

우리가 주문한 것은..!

떡볶이, 순대(내장포함), 튀김, 칼국수 한그릇 !

* 순대는 주문받으실때 내장 원하는지 물어보셨다!

 

먼저 칼국수 제외하고 분식류부터 나왔다.

우리가 주문했을때 이미 칼국수가 4그릇 주문이 들어가있던 상황!

우리가 메뉴판보고 메뉴 정하는 동안 두 테이블 사람들이 모두 칼국수를 주문한 걸 들음... ㅎㅎ..

 

양이 푸짐했는데 특히나 순대 양이 많았다. +ㅁ+

떡볶이 3000원 + 순대 3000원 + 튀김 2000원, 총 8000원의 양이 이러하다.

 

 

순대 허파 부위를 좋아하는데 많이 주셔서 넘 좋았다 ㅎㅎ

순대 찍어먹으라고 소금도 주시긴하셨지만.. 나는 떡볶이 국물에 항상 찍어먹는다 ㅎㅎ

오빠는 소금에 콕콕 찍어먹었다.

 

 

열심히 분식 메뉴를 먹고 있으니 곧이어 나온 칼국수 + 배추김치!

 

 

칼국수 안에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었다.

칼국수 역시 양이 많았음! 이 양이 5000원이라니!

 

 

 

너무 잘 먹고 나온 행복식당!

내부는 넓지는 않으나 양과 맛은 짱짱!!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