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컴포즈커피 겨울시즌메뉴 먹고싶다 #스노우폼

반응형





가장 먼저, 컴포즈커 메뉴판!





겨울 시즌메뉴가 나왔나봄!

스노우폼   담백한 크림치즈폼으로 만든 극강 베리에이션


허니자몽 블랙티 3800원
스노우 딥초코 3900원
스노우 돌체 티라미수 3900원


매장 앞 입간판!


스노우 돌체라떼 티라미수 먹고싶었는데 품절 ㅠㅠ


컴포즈커피 영수증!
아이스 시켜서 잠깐 앉아있다 나오려했는데 따뜻한 카푸치노 시켜서 바로 테이크아웃 ㅎㅎ 집으로 왔다 ㅎㅎ

컴포즈커피 용인흥덕점
리써밋 1층!



커피는 컴포즈에서 시키고 리써밋 1층에 위치한 세라잼 웰카페 매장 앞에서 찍었넴 ㅎㅎ
가는길에 뚜껑 열어서 카푸치노 찍음 ㅋㅋ



다음날에도 컴포즈커피 출석!
이번에도 품절.... 힝😭😭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시켜먹어보았다 맛있었다 ㅎㅎ


겨울 시즌메뉴도 먹어보고싶다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