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컴포즈커피 팥절미밀크쉐이크 & 아인슈패너

반응형


주말에 또 컴포즈커피 방문! ㅎㅎㅎ

나는 아인슈패너를 막으러갔고, 오빠는 전에 먹은 쿠키베리 밀크쉐이크가 맛있어서 밀크쉐이크 중에 다른 맛을 먹어보려고 방문하였다!





먼저, 컴포즈커피 밀크쉐이크 종류!

가격은 동일하게 3900원이고!
쿠키 , 팥절미 , 쿠키베리 , 베리베리 , 플레인 , 커피
이렇게 6가지 종류의 밀크쉐이크 메뉴가 있다!




이번에 오빠가 고른 것은!

팥절미밀크쉐이크

스탬프 7개를 전에 다 모아서 쿠폰 하나가 있었다.
기존 3900원에서 쿠폰값인 1500을 빼고 2400원 결제함 😁😁

쿠폰 쓴다고 하나씩 결제하였다
다 선택하고 쿠폰써도 되긴했을 것 같은데 ㅎㅎㅎ

내가 방문한 곳은 컴포즈커피 용인흥덕점!
흥덕역 리써밋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재난지원금 사용가능 매장!
나도 이번에 재난지원금으로 커피 마신거다 오예💃

아 그리고!
아인슈패너 메뉴는 아이스만 가능하다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