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컴포즈커피 흥덕점 #아이스모카

반응형




컴포즈커피 지나갈때마다 들리는듯하다 ㅎㅎㅎㅎ

아이스카페모카 휘핑크림 가득 올려주시고 맛있기도 하고 완전 강추!
전에 먹은 아인슈패너 맛있어서 최애 커피가 되었는데 아이스모카가 최애 자리를 노리고 있다 ㅋㅋ

주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모카 !

#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 1500원 / 아이스 카페모카 3000원


잠깐 앉아서 먹다가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들고왔다.
컴포즈커피는 7잔 구매시 1500원 쿠폰이 발급되는데.. 이번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쿠폰 이용해서 구매하였다 ㅎㅎ
(자주 갔다는 의미... ㅋㅋ)

휘핑크림도 맛없는 곳은 되게 맛없는데;;; 컴포즈커피 휘핑크림 맛나맛나! +ㅁ+



컴포즈커피 브랜드는 모든 음료가 벤티사이즈 ! 넉넉한 양이 참 맘에 든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짱짱!!








- 컴포즈커피 용인흥덕점 위치





컴포즈커피 흥덕점 #아이스모카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