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Korea

속초관광수산시장 속초붉은대게수산&게싸다구 대게 후기

반응형




 



숙소 체크인을 하고 속초 대표 관광지인 속초관광수산시장 방문을 하였다~!

 

 

비가 오던 날이었는데, 주차장에 주차하고 시장으로 들어갔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은 곳에 자연스럽게 호기심이 생겼고 가보니 대게집이었다~!

속초붉은대게수산 & 게싸다구

 

직원분들이 쉴새없이 게 손질하고 계셨다.

그 옆으로는 대기하고 계신 많은 분들.. ㄷㄷ..

 

 

메뉴 및 가격 !

홍게 한마리 9천원

박달홍게, 대게 - 무게따라 다름



 

홍게 주문하시는 분들 많았는데 우리는 대게랑 볶음밥 하나를 주문했다.

볶음밥 가격 : 2천원

결제하고 대기번호도 받았고, 약 20분정도 걸린다고 했다. 주차 할인권도 야무지게 받았다.

 

 

 

20분 정도 지나고 다시 가게 방문했는데 사람이 더 많아졌다.... ㄷㄷ...

 

 

게는 플라스틱 용기 사용하여 종이가방에 넣어주심

 

 

대게 속살 쏙쏙 잘 빼먹을 수 있도록 손질이 잘되어있었다.

 

 

대게도 정말 맛있었지만...

나는 볶음밥이 진짜 맛있었다ㅠㅠ

볶음밥 더 먹고싶었음 ㅜㅜㅜ

다음에 가도 또 가고픈 대게 맛집 ! 완전 추천 추천 !!

 

 

 

위치 : 강원 속초시 중앙동 472-5 77호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속초관광수산시장 속초붉은대게수산&게싸다구 대게 후기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