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Town

용인 리써밋 타워 : 이차돌 입점 예정

반응형


2021 / 07 /04 일요일

주말을 맞아 주말마다 가는 이마트 흥덕점 .. ㅎㅎㅎ

에스컬레이터 올라다가 맞은편에 있는 리써밋 타워 1층에 공사중인 것을 보았다!



저번주만해도 없었던 것 같은데... ㅎㅎ


7월 오픈 예정!





개인적으로... 이차돌 가본 적은 없는뎅  🤣🤣
차돌박이 좋아하니까 오픈하면 가봐야징 유후



이차돌 검색해봤는데.. 엄청 많다.....

이차돌 브랜드도 몰랐는뎅 ㅠㅠㅠㅠ
역시 집앞에 있어야 인지를 하는.... ㅋㅋㅋㅋㅋㅋ
유명 프랜차이즈 느낌이다 꼭 가봐야지 ㅋㅋㅋ
맛있을듯 ㅎㅎ




이마트흥덕점에서 바라본 리써밋



#흥덕지구 #용인흥덕 #흥덕마을 #흥덕역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