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용인/흥덕] 세라젬 웰카페 용인흥덕점 오픈 #메뉴판 #파우제 #의료가전

반응형

수욜에 갔을때 공사 마무리되어가는 듯 했는데
토요일날 오픈되어있었다 !! 두둥

이마트 장보러 들어갔다가 오픈되어있는거보고 반가운 맘으로 바로 달려갔다 슝슝
장보는건 카페인 채우고 가야징 히히


세라젬 웰카페 용인흥덕점 오픈
#세라잼 #ceragem #메뉴판 #파우제 #의료가전 #흥덕역 #흥덕카페 #용인흥덕카페 #리써밋 #리써밋타워



세라젬 웰카페 용인 흥덕 직영점 외관 ㅎㅎ

이마트 흥덕점으로 가는 횡단보도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리써밋타워 1층
#흥덕역 바로 앞! (세라젬 옆 투썸플레이스 공사중!)
#영덕동카페
#영덕동




세라젬 웰카페 멤버십 가입시 아메리카노 100원 ㅎㅎ






내가 좋아하는 화이트 앤 그레이 톤 인테리어 😁
너무 이쁘다아 ㅎㅎ

세번째 디스플레이는 광고가 반복적으로 나오는건데 찍은 타이밍이 안 좋았네 ㅋㅋ


커피 주문하면서 카페 언제 오픈한건가요? 물으니 오늘 오픈 했다구 그러셨다 오호
오픈 첫날에 방문이라니 ㅎㅎㅎ
세라젬 웰카페 용인흥덕점 오픈일 : 2021년 5월 22일 토요일





세라잼 웰카페 메뉴판
커피 차 등 메뉴가 많다. 메뉴 및 가격은 메뉴판 참고!






세라잼 시그니처 메뉴 : 세라티 4900원
다음에 마셔보려고 한다 ㅎㅎ

아메리카노 3900원 / 카페라떼 4400원




세라잼 의료가전 파우제
체험 가능! 약 15분 정도









세라봇 #세라젬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도 있군 ㅎㅎ




커피 마시면 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
1. 누워서 관리받는 침대형? ㅡㅡㅡ> 마스터 v4
2. 안마의자 ㅡㅡㅡ> 파우제

마스터v4는 체험시간이 약 30분 소요되고
파우제는 약 15분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내 척추길이와 굴곡도에 맞추는 특허기술 ?!





파우제랑 마스터v4랑 체험 뭐 해볼까..
파우제는 흔히 알고있는 안마의자 인거고..
마스터v4는 생소해서 어떻게 생겼나 직접 보러감 ㅋㅋ




세러젬 웰라이프 멤버십 가입도 하고!
카톡 본인인증 인증샷!






세라젬 아이스아메리카노 구매 인증샷 ㅎㅎ







시원한 아아 조으당 ㅎㅎㅎ
미니약과 냠냠




나는 파우제 체험 신청 !
이미 체험하고 계신 분들이 계서서 잠시 커피 마시며 대기하다가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출입구 쪽은 파우제 체험할 수 있는 곳이고
안쪽에는 마스터v4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체험 참가끝나면 직원분께서 세척을 위해 살균제? 뿌리더라
여러 사람이 체험하는거라 좀 찝찝했었는데 다행이었음 ㅎㅎ

파우제 안마의자 체험하려구 앉자마자 옆으로 카페 내부 찍은 사진!



- 파우제 체험 후기

어깨랑 등이 많이 뭉쳐있었던건지.. 체험받는동안 엄청 시원했다! 디자인도 이쁘고..
하나 살까... 고민되서 가격 얼마인가 궁금해서 가격도 알아봄...ㅋㅋㅋㅋ
생각보다는 가격이 사악하진 않은 것 같아 위시리스트 저장!


- 세라젬 웰카페 흥덕점 위치 및 운영시간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5-5 리써밋 1층
운영시간 : 11시 ~ 9시



오픈 며칠 지난 날.. 지나가며 찍은 사진인데.. 사람많다.....
체험하는데 대기 길 수도 있겠다...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