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수원 경기대 맛집 쭈꾸미통닭발 : 쭈꾸미삼겹살 맛있어요!

반응형

쭈꾸미통닭발

경기대 맛집, 수원 경기대 맛집, 경기대 후문 맛집, 광교 쭈꾸미



주말을 맞아 먹부림을 하러 맛집을 가봐야겠어! 하며 찾은 수원 경기대 맛집 쭈꾸미통닭발 !!

레알커플은 워낙 쭈꾸미를 사랑하는지라 쭈꾸미로 고고씽!!ㅎㅎㅎ


아점을 먹었는지라 저녁을 먹기엔 조금 이른 시간인.. 6시 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쭈꾸미통닭발 메뉴판 !!



메뉴판 중간부분만 조금 확대해서보자면!

식사류 - 철판 닭떡볶이, 철판 쭈꾸미 삼겹살, 불쭈꾸미 볶음

치킨 - 옛날통닭, 옛날 파닭 등

사리도 추가 가능하고 사이드 등 다양하게 메뉴 있네요!


레알커플은 철판 쭈꾸미 삼겹살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삼겹살도 급 땡기는 김에..! ㅎㅎㅎ


식사 주문을 하고 식당 내부를 찍어보았어요!

한적한 시간대라 저희밖에 없었네요

근데 배달 주문 전화는 자주 오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아서 회식, 동아리 모임 등으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경기대 회식장소 #경기대 동아리회식 #광교역 쭈꾸미





주문하고 곧 나온 밑반찬들!

쭈꾸미랑 먹으면 넘나 맛있는 것들이 차려졌어요!

콩나물, 쌈무, 무생채, 깻잎과 제가 엄청 좋아하는 크림소스와 알도 함께 나왔어요 +ㅁ+




크으~ 얼음 동동 띄워져있는 시원한 묵사발!!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짱이었네요 굳굳!

매콤한 쭈꾸미랑 넘 잘 어울리는 서비스 메뉴였어요




철판 쭈꾸미 삼겹살 등장!!!

계란 부어주고 계실 때 얼른 찰칵!!ㅎㅎ



기본 서비스 메뉴와 철판 쭈꾸미 삼겹살!

보시다싶이 철판 쭈꾸미 삼겹살은 중앙에 쭈삼이 있고

가장자리에 총 세칸의 공간이 있는데요,

계란찜, 마늘, 치즈 로 구성되어있는데

쭈삼이랑 먹기 좋았어요


2인분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가성비 짱!

쭈꾸미랑 삼겹살은 이미 익혀진 것이고,

양배추와 잘 섞어 익혀준 후 먹으면 됩니당



열심히 섞어섞어~!!

얼른 먹고싶다.. 얼른 먹어줄게!!!




제가 사랑하는 치즈~!! ㅎㅎ



레알군이 열심히 쭈삼과 양배추를 섞고 있는 동안

저는 묵사발을 호로록~!! ㅋㅋㅋ





양배추도 다 익었구 치즈도 맛있게 녹아서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타임을!!!!

치즈 보이시나요? 쭈욱~!!!



정말 치즈와 쭈꾸미의 조합은.....

넘나 칭찬해~!!!!




중간중간 묵사발과 함께 먹어주면 꿀맛이라구여!!





쭈꾸미와 삼겹살을 동시에 먹어주겠어!! ㅎㅎ

깻잎, 쌈무, 콩나물과 함께 제 입속으로 쏘옥~~



톡톡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은 알과 함께 쭈꾸미 먹방!!



중간에 배가 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는 것 있죠? ㅎㅎㅎ

남기면 후회할 것 같아서ㅠㅠㅠ


넘나 잘 먹고 나온 쭈꾸미통닭발 강추드려요!

#경기대맛집 #경기대후문맛집 #경기대회식장소





마지막으로 쭈꾸미통닭발 식당 정보 공유드릴게요!


외관은 이렇고요~!


영업시간 : 11:00~22:00 / 연중무휴 / 주차불가 / 배달가능

전화번호 : 031-212-8399




광교역 맛집으로, 테이블도 많아 회식장소로 추천드리는 쭈꾸미통닭발

쭈꾸미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해서 드셔보세용~!!





레알북 :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