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수원/원천] 요거프레소 팥빙수 냠냠

반응형

안녕하세요?

Real-Book Ms.Real 입니다. :)

 

 

 

2015/08/09

 

날씨가 후끈후끈~_~

 

Mr.Real 오랜만에 머리 깎으러 갔다가

근처에 있는 요거프레소 원천점을 방문했어요~

 

 

 

조그마한 카페고 레알커플이 자주 찾는 데이트 장소랍니다.

 

 

레알커플은 레알군이 먹고 싶어했던 옛날팥빙수

레알양이 아주 좋아하는 카페모카를 주문하였어요~

 

 

 

 

 

와우~

푸짐한 팥빙수!!!!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어요~

 

빙수 먹는데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굳굳

 

 

 

 

 

카페모카 휘핑크림 듬푹~~~

 

 

 

 

 

Mr.Real의 카페모카 시식이랄까......^^;;

레알군은 달달한 커피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요~♥

 

머리 깎은 거 좀 보이게 사과 모양 스티커 붙였어요 ㅎㅎ

 

 

 

 

 

 

 

사진도 찍었겠다~~

먹어보잣!!!!!!!!!!!!!!

 

 

 

숟가락 2개로 열심히 섞고 있는 레알군....+_+

전문가 포스가 느껴진다......ㅋ.ㅋ

 

 

팥빙수 먹다보니 추워진 레알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더운 여름에 팥빙수 어떠신가요?!!!

 

 

요거프레소 옛날팥빙수

요미요미 씹히는 것도 많이 들어있고 양도 많네요~

+____________+

 

 

레알커플이 방문한 요거프레소 원천점 위치는 요기요~

 

 

 

 

 

이상 Real-book Ms.Real 이었습니다.

real-book

http://real-book.tistory.com

 

 

공감은 Real-book 레알커플 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