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수원 영통 샤브샤브 먹고 싶을 때 - 꽃마름

반응형

안녕하세요?

Real-Book Ms.Real 입니다. :)

 

 

 

2015/08/08

영통에 가서 맛있는 샤브샤브를 먹고 온 걸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날씨가 그렇게 덥지 않아서 영통까지 가기로~~

 

 

 

예전에 Mr.Real이 출장가기 전에 샤브샤브 먹으러 갔었는데

그게 생각이 나서 오늘 저녁은 샤브샤브로!!!!!

 

 

 

 

 

 꽃마름 수원영통점 위치는 요기~

영통역 7,8번 출구 건물 2층에 있어요~

 

 

 

 

우리 Real 커플은

해물 샤브샤브 월남쌈 2인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빵, 채소샐러드, 호박샐러드가 나와요~

 

 

 

배가 고팠어서 싹싹 긁어먹었다는......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오예~~~

 


 

완전 푸짐푸짐!!!!!

 

 

주문할 때

고기, 국수, 죽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기 종류는 까먹었네요;;;ㅎㅎ

국수는 쌀국수랑 칼국수 중에 칼국수 선택!

죽은 여러 죽 종류가 있었는데 버섯으로 선택!

 

 

 

 셋팅되자마자 찍으려고 했는데

Mr.Real 이 먼저 채소 투하...;;;;ㅋㅋㅋ

 

 

 

 

동치미에 얼음 동동 띄워져있고

소면 넣어서 먹으면 맛나요~!! 굳굳~

 

 

 

 

 

 

싱싱한 해물~+_+

 

 

 

 

월남쌈 싸먹는 채소가 부족해서

추가해서 또 먹었어요

추가비는 2000원이었어욤 ㅎㅎ

 

 

 

월남쌈도~~

월남쌈 추가는 공짜네요~

 

 

죽도 먹었었는데

먹느라 까먹고 못 찍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죽도 맛있었어용 >_<ㅎㅎ

 

 

 

다 먹으니 배 터질 뻔....ㅋㅋ;;

하아~ 맛있어~

 

 

 

꽃마름 영통점에서는 꽃마름 카페도 있어요~

 

식사하시고 난 뒤에 아메리카노를 공짜로 마실 수 있어요~

 

 

 

Real 커플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씩 마셨어요~

호로록~~

 

 

 

 

 

커피 마시는
Mr.Real

 

 

 

아이스크림 또한 공짜네요~

바닐라와 초코맛이 있었어요~

 

 

Real커플은 꽃마름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 뒤

밖에 나갈 때 아이스크림을 들고서 나갔답니다~

 

 

 

배불리 맛있게 너무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가야징

in 꽃마름 수원영통점

 

 

 

이상 Real-book Ms.Real 이었습니다.

real-book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