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제부도 자갈치횟집 : 굴밥/산낙지 먹고 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이브를 하러 제부도로 고고씽했었습니다~!!

제부도 가기전 사강시장에 들러 맛있는 굴밥과 산낙지를 먹었지요^^


사강시장에 많은 가게가 있었지만 저희가 간 곳은

자갈치횟집


저희는 사강시장 유명한 음식 굴밥을 먹으려 했기때문에

굴밥이 적힌 가게를 찾았었고 자갈치횟집은 굴밥 뿐만 아니라 메뉴가 많은 것 같아 들어갔었어요~




사강시장 자갈치횟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굴밥과 산낙지를 주문하였어요~

굴밥은 2인분부터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서 가게 내부를 한장 찍었습니다 ㅎㅎ



먼저 기본반찬과 산낙지가 먼저 나왔어요~


꿈틀꿈틀 신선한 산낙지!!

기본반찬으로는 어묵, 김치, 간장게장 등이 나왔습니다~


간장게장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버너 위에 조개탕?을 주십니다~


조개 까먹는 재미 쏠쏠~ㅎㅎ

국물도 시원하니 좋아서 계속 손이 가요 손이가~



산낙지와 기본 반찬들을 줍줍 먹고 있었는데

굴밥 등장 두둥!!


뚜껑을 열고~ 맛있게 익은 굴밥이 모습을 나타냅니다~


앞접시에 굴밥을 덜어서 후후 불어가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굴이 정말 가득가득 들어가있습니다!

눌러붙은 누룽지를 먹기 위해 

국물을 넣고 뚜껑을 덮고 조금 기다립니다~

누룽지까지 다 긁어먹고서는 자갈치횟집을 나섰습니다.



자갈치횟집 가게 외부에 있는 어항들을 좀 찍어와봤어요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온 사강시장 맛집 자갈치 횟집~!!

다음지도로 위치 공유드릴게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