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Korea

산방산 스파 숙소 : 해담은 스파빌/조식(전복죽)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알양 입니다..!!


산방산 근처 숙소로

스파까지 가능한 펜션인 해담은 스파빌!!


제주 여행 중스파로 하루를 마무리했던 기분좋은 날~~^^




레알양이 묵었던 방은 소라 입니다.


기준인원 2명이고 최대인원 4명입니다.




소라방 문을 열어봅니다.




더블침대 앞 벽걸이 TV입니다. ㅎㅎ




더블침대 하나가 있지요~

4명으로 예약하였기에

추가로 이불과 베게도 넣어주셨네요~


에어컨은 침대 위에 있었는데 사진에는 잘렸군여 ㅎㅎ;;





화장실 문을 열면 화장실이 먼저 보이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가 보이게 됩니다.



체크인을 할때 로비에서 받은 스파 용품이에요!!



수건과 헤어드라이기도 비치되어있구요




취사가 가능한 주방!!


정수기가 있어서 시원한 물을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미니냉장고 및 그릇/냄비 등 많이 있었어요~




보일러 온도도 설정가능합니다~


해담은 스파빌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 15:00 이후

체크아웃 : 11시



체크인때 받았던 천연 핸드메이드 입욕제와 비누~!!




자 이제 스파를 즐겨볼까요?!! 유후!!!

#해담은스파빌 #스파




따뜻한 물을 받고서

체크인시 받았던 천연 입욕제를 넣어줍니다!!

욕조에서 나오는 불빛 색깔이 바뀌면서

분위기도 낼 수 있어요~


따뜻한 물에 몸을 맡겼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를 스파로~!!!





꿀잠을 자고서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조식시간은 08:30~09:30 입니다.



조식으로는 맛있는 전복죽이 제공된답니다~!!


제주 바다의 건강함을 그대로!!

해담은 웰빙 전복죽~!!


전복죽으로 든든하게 조식을 먹고

커피로 마무리~!!!




스파부터 조식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산방산 근처에 위치한

해담은 스파빌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공유드릴게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