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수원/인계동] 호우양꼬치 : 양꼬치/양갈비 다 먹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알양입니다 ^^






꼬르륵~ 꼬르륵~


수원 인계동에 맛있는 양꼬치집을 찾아갔습니다~!!





사진이 많으니 스압주의요^^ㅎㅎㅎ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인기 메뉴 셀렉!!



호우양꼬치는 어림양(램)만 사용합니다. 

100% 무공해참숯 !!


양고급갈비랑 양꼬치

주문을 하였어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가게 내부를 좀 찍어보았어용!!!


가게 곳곳에 지인분들과 찍은 사진이 있더라구용~

앗! 연예인 이광수님도 발견!!*_*


메뉴도 다양하고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_<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레알군은 땅콩 혼자 거의 다 먹었어요...

평소에 그럴 사람이 아닌데.....ㅋㅋㅋ

오빠 취향 저격한 땅콩!!!ㅋㅋ

저는 무생채를 엄청 좋아해요~

좋아하는 반찬 나오니 신나서 계속 먹었네요 ㅎㅎㅎㅎ






노란빛 '강황소금'과 주황빛 고춧가루같은 향신료 '쯔란'입니다~

양꼬치/양갈비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양파 간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양고급갈비가 나왔습니다~




캬아!!

갈비 비쥬얼이 장난아니죠오~???










거의 동시에

양꼬치도 나왔습니다~


양꼬치도 메뉴가 많던데

이것은 그냥 기본 양꼬치입니다.


다음에 갔을 때는 허니양꼬치나 커리양꼬치도 먹어봐야겠어용!!

회식으로 가면 테이블별로 양꼬치맛을 다르게 주문해서

맛 별로 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양고급갈비를 불에 올렸습니다~

양갈비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엄청 기대되었어요+_+



후훗!! 익고 있군!!






그리고 계란국을 주셨는데

짭쪼롬하게 맛있었어요



싹싹 긁어먹으니 더 드릴까요?? 해주심 ㅋㅋㅋㅋㅋㅋ

괜...괜찮아요 ㅎㅎㅎ

(속마음 : 고기 먹을거에용 헤헷>_<)








양고급갈비 겉이 익었을 즈음

오셔서 먹기 좋게

뼈와 고기를 구분해주셨어요


씐나씐나~


고기가 익고 있습니다~!!


요리조리 뒤집어주시고

계속 케어해주십니당 ^^

덕분에 정말 맛있을때 먹을 수 있다는거죠~~!!!



오호호!!

익었응!!!!!!!!!!!!!!!!!!!

왐ㄴ;ㅣ아ㅓ리ㅏㅁ너ㅣ라!!!!

침이 막 고였어요 ㅎㅎ









양갈비를 다 구워주시고는

판을 요렇게 옆으로 올려주십니다~


그러면 오른쪽 남은 부분에 양꼬치를 구워 냠냠 먹는 것이죵!!




양갈비를 강황소금에 찍어먹어보았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양고기랑 먹으니 맛있어요 맛있옹!!!








양갈비 먹으면서 양꼬치도 먹어보장!!



빙그르르 빙그르르~@@@@

돌아라돌아~~~

오오!! 익고 있습니당!!

아무래도 중앙쪽이 빨리 익더라구요~!!



다 익은 양꼬치

맛있겠다아ㅠㅠㅠㅠㅠㅠㅠ




젓가락으로 큰 힘 주지 않아도 구분이 싹싹 되어서

한입크기로 먹기 딱 좋아요 굳굳!!






쯔란에 찍어먹는 양꼬치!!

향이 입안에 가득!!!!


양꼬치는 향신료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양갈비 뼈에 붙어있는 고기까지 싹싹 클리어!!!!




양꼬치 먹으러 갈 때 레알군을 조금 망설여했어요ㅠㅠ

전에 회식으로 양꼬치 먹으러 갔었는데

향이 너무 강해서 거의 못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호우 양꼬치에서는 양갈비도 먹고 양꼬치도 먹고

배부르게 잘 먹어서

잘 데리고 갔다는 뿌듯함을 느꼈답니당!!!ㅎㅎ





고기 다 먹어가니 후식으로 옥수수 국수 주문!!!

옥수수국수랑 옥수수냉면 중에 고민했는데

국수가 대표식사 마크가 딱 있어서 주문!!

(단순하다단순해~~~ㅋㅋㅋ)


옥수수국수 주시면서

서비스라며 물만두를 주심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받아 옥수수 국수보다 물만두를 먼저 찍었네요 ㅋㅋㅋ

양념장에 찍어먹으니 엄청 맛있었어요

오물오물 냠냠~





그리고 식사류 옥수수 국수 입니다!!

그냥보면 라면같지만??



면을 들어보면 국수이죠~~

면이 노랑노랑~

면을 옥수수로 만들어서 옥수수 국수라고 합니다~

새로운 맛이었어요 ㅎㅎ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ㅁ+






호우 양꼬치 가게 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역시!! 생생정보통에도 나왔었군여!!!






호우 양꼬치 수원인계점 위치 알려드릴게용~





호우 양꼬치 인계점 방문하셔서

신선하고 맛있는 양꼬치/양갈비 드셔보세요~~



Real Book

http://real-book.tistory.com



마지막으로!!!

영업시간/전화번호도 참고하세용!!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