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수원/영통] 쪽찌 : 쪽갈비 맛있엉+ㅁ+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알양입니다^^


[수원/영통] 쪽찌 : 쪽갈비 맛있엉+ㅁ+

수원에서 유명한 먹을거리

<< 쪽갈비 >>


회식으로 쪽갈비 먹으러는 가봤는데

레알군과 같이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금욜날 쪽갈비를 먹고

영통 메가박스에 가서 영화를 보기로 했답니다~~






영통 쪽갈비 맛집 쪽찌를 가보았습니다~


가게 외관은 아래와 같구요~


쪽갈리 & 찌개전문점 '쪽찌'

위치는 수원 경희대 근처입니다.

지도로 알아볼게용^^








가게 내부입니다.

넓고 시원하고 좋았어용~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알커플은 쪽찌세트를 먹었어요

김치찌개랑 동태찌개 중에 김치찌개를 선택!

그리고 쪽갈비는 반반으로 해서

소금쪽갈비/매운쪽갈비 주문!!




쪽찌세트 나오기 전에

기본반찬이 먼저 셋팅됩니다!!


아래 뻥 뚫린 곳에 뭐가 들어갈지 궁금하죠??



바로 연탄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옆에는 김치찌개를 올려줍니다~


김치 한포기가 통째로 들어가요~

김치 자르다 알았는데

고기도 한덩어리 큰 거가 들어가있더라구요+ㅁ+ 



쪽갈비 나오기 전에

김치찌개부터 호로록호로록 먹어줍니다!!

넘나맛있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치도 싹둑싹둑

고기도 싹둑싹둑

잘라서 퍼먹었지요~








쪽갈비가 나왔어용!!


으아!! 넘나 맛있어보이잖아!!!





얼른 먹자먹어!!

잠깐 사진 좀찍구~!!

레알군은 김치찌개를 먹으며 사진이 다 찍히길 기다려주죠...ㅋ



아래는 매운 쪽갈비입니다
매콤매콤!!
매운걸 잘 못먹는 레알양이지만
맛있어서 계속 먹었지요~^^




요건 소금 쪽갈비에용!!

매운쪽갈비/소금쪽갈비 이거먹었다가 저거먹었다가 냠냠!!

소금 쪽갈비도 맛나요+_+



라면사리도 하나 주문하여

김치찌개로 퐁당! 넣어줍니당^^





라면사리가 익을때까지

이번엔 갈비 부분을 뜯어먹습니당!!

뼈까지 먹을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쪽갈비 열맞춰주셨어요 ㅋㅋ


이쁘게 정렬해주셨으니

또 찍어줘야지 ㅎㅎ








라면사리가 익었어용!!

김치찌개와 라면사리의 궁합을 어떨까??


흐엉흐엉!!

넘나 맛있어ㅠㅠㅠㅠㅠㅠ

라면사리가 메뉴판에서 보인건 정말 행운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사리까지 싹싹 다 먹고보니

불룩한 내 배...................


괜..괜찮아....

행복했음됐어.......

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찌에서 쪽갈비랑 김치찌개 맛있게 먹구

영화감상하러 갔답니다~!!






Real Book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