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영통/아웃백] 블랙 라벨 커플 세트 메뉴

반응형

[영통/아웃백] 블랙 라벨 커플 세트 메뉴


안녕하세요? 레알양입니다^^



오랜만에 칼퇴를 하고

영통 아웃백을 찾았더랬죠~


방문일자는 6월 30일이었어요~





블랙 라벨 커플 세트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원래 투움바 파스타는 먹으려했고 스테이크 선택하기로 했는데

걍 세트로 먹자!! 해서

블랙 라벨 커플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블랙라벨커플세트 구성>

립아이 포 투 + 파스타(토마토 치오피노 or 투움바 안심 파스타 선택 1)

+ 테이블 샐러드 2인 + 수프 2개 + 에이드 2잔 + 커피 2잔

가격은 79,000원입니다!!










<스테이크>

립아이 포투

스트립 포 쓰리


<파스타>

투움바 안심 파스타

토마토 치오 파스타


가격 확인하세용!!!








베이비 백립은 34,500원!





아래는 패밀리 파티 세트에 관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용~^^










자~


물티슈부터 아웃백이 팍!! 박혀있죠~








에이드부터 나왔습니다~


자몽에이드 & 키위에이드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에이드 다 먹으면

탄산 음료로 리필해주는거 아시죠???












아웃백의 자랑

맛있는 빵입니다~^^


레알커플은 초코시럽까지 요청해서

버터에도 찍어먹고 초코시럽에도 찍어먹고

빵 2개나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네.. 많이 배고팠습니다...



금요일밤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를 약 30분정도했더니

많이 허기졌었어요ㅠㅠ









제가 넘 좋아하는 양송이 스프 입니다~~

호로록호로록

너무 맛있었어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아주 맛있게 찍혔죠?ㅎㅎ


테이블 샐러드를 먹다보니

드디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립아이 포 투 스테이크입니다.

둘이서 먹기 좋습니당!!










제가 아웃백갈때마다 먹는

투움바 파스타도 나왔어요!!


저는 너무 신나게 잘 먹었는데

레알군은 토마토 스파게티를 좋아해요ㅠㅠ

오빠 입에는 좀 느끼한가봐요

그래서 많이는 먹지 않았어용


담엔 토마토 파스타도 먹어보장~




투움바 파스타와

립아이 포투 스테이크 같이 찰칵!!

흐아~ 또 먹고싶네요ㅠㅠ






굽기 정도는 미디움 이었구요~





피클과 함께 냠냠~ 맛있었어요~

피클 많이 먹어서 리필해서도 먹었다는 ㅎㅎㅎ





그리고 스테이크 옆에 이건 뭐지?? 했는데



잘라서 보니 버섯이더라구여 ㅋㅋㅋㅋ

맛있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이드 다먹구

콜라로 리필했어용!!








커피는 테이크아웃잔으로 받았구여~

빵도 챙겨들고 마트로 장보러 갔습니다~ 유후~~




마지막으로

아웃백 영수증샷!!





제가 갔던 아웃백은 수원영통점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넘나 맛있게 잘 먹었어용~!!

종업원분들께서 돌아다니시면서

피클 다 먹었을 때 쯤.. 에이드 다 먹었을 때 쯤.. 등..!!

바로바로 물어봐주시고 리필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감사했어용!!



다음에 또 들릴게용~~




Real Book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