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Korea

지리산 한화리조트 패밀리 숙박 후기

반응형

전라도여행~!!!

지리산 한화리조트에서 1박 숙박을 하였습니다!

#국내여행 #전라도여행 #한화리조트


몇년전에 먹었던 지리산 한화리조트 근처 맛집에 또 들리기 위해서죠 ㅎㅎ

이전글을 참고해주세용 ㅎㅎ



차를 타고서 한화리조트 들어갔을때 차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저멀리 카라반도 보이는군요 ㅎㅎ


주차장은 엄청 넓어요~

주차 걱정 없어서 좋지요 ㅎㅎ



지리산 한화리조트 전경입니다.

출처는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https://www.hanwharesort.co.kr)


제가 묵었던 건물!! 총 5층 높이의 건물이네요~



체크인을 하기 위해 프런트데스크가 있는 건물로 향했습니다!




이 건물 1층으로 들어가면 로비가 있답니다! 체크인을 하였지요~




주차하고 나왔는데 표지판이 있어서 찍었던 사진!

지리산 숲속 산책로 표지판이네요~



체크인을 하고 키를 들고서 방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방은 패밀리형이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용 ㅎㅎ

객실구성은 방2개, 욕실

객실정원은 5인입니다!!


거실형태의 방 내부 모습인데요.

에어컨, 드라이기, TV 가 있어요~

밖으로는 테라스가 있어 나가볼 수도 있답니다.


부엌이 있고 취사가 가능한 객실입니다.

중간에는 식탁과 밥솥까지 있네요 ㅎㅎ



식탁 옆으로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욕조와 세면대, 변기가 있고요~





부엌에는 싱크대, 냉장고, 인덕션이 있습니다.

후라이팬, 냄비, 식기 등이 있어요!



방 들어섰을때 신발벗고 옆에 붙어있던 안방 입니다.

패밀리형은 침대가 없으므로 아래처럼 이불과 베개가 있습니다~

두명이서 사용했어서 이불을 TV있는 거실방에 깔고 잤었네요 ㅎㅎ




테라스에 나가서 밖을 찍어본 사진입니다!

바로 앞이 지리산!!

공기가 엄청 좋겠지요???




리조트에 여러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오락실 ㅋㅋㅋㅋㅋㅋ

노래방도 있고 여러 게임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봤던 부대업장 안내!!

식당도 있고 사우나, 가요주점, 토산품 직매장, CU편의점, 전자오락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지리산 야외가든!

운영시간 : 6PM~9PM

흑돼지 삼겹살/목살 등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지리산 신비의 약수 고로쇠???

신기하네요+ㅁ+

단풍나무와 자작나무과에 속하는 30~100년된 나무에서 채취되며, 단맛을 내는 당성분과 이온화되어있어 체내 흡수력이 매우 빠르다고 하네요.




1층에서 본 안마의자~!!



지리산 천연암반수 사우나!!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고,

운영시간은 7AM~10AM 아침에 운영되며 여사우나는 운영하지 않는대요ㅠㅠ



밖에 나와서 다시한번 건물 찍어보기 찰칵!!


오랜만에 침대에서 벗어나 이불만 깔고서 잠을 자보았습니다! 꿀잠 잤네요~ ㅎㅎ

지리산 정기를 받고 온 듯한 느낌?!!ㅎㅎ


다음 전라도여행때도 또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