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Life

두번째 유산 : 7주 아기집 난황 찌그러짐, 심장소리 안들림

반응형



이건 5주6일때.. 초음파사진!




7주0일차때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셔서 산부인과 고고!



질초음파를 통해 확인!


아기집이 작다해서 포카리랑 물 엄청 먹고 그랬었는데 아기집이 동그랗지 않고 완전 찌그러진 타원의 모습이었다😫😫
난황같은 것도 어렴풋이 보인다고는 하셨으나 아기집처럼 찌그러진 타원 모양에 아기집에 비해 엄청 크다고...😥😥



게다가 심장소리가 안 들린다....
아기집쪽으로 혈관 들어가있고 혈류가 보여야하는데
아기집 내부에 혈류가 보이지 않는다고 하셨다
질초음파로 파란색, 빨간색이 아기집 내부에서 보이지 않았다


두번째 유산이다

4월에 이어..




4월에도 이번에도 심장소리 한번 듣지 못했다...


선생님께서 이번에도 약물배출로 해보자고 약을 처방해주신다고 하셨다.

그리고 습관성유산 검사 #습유검사 라는 게 있다며 2번 유산이라 비급여인데 원하시면 해보셔도 된다고 하셨다

습유검사는 3번 유산된 경우 보험처리 가능!

습유검사까지 하고 병원을 나왔다
습유검사 관련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https://real-book.tistory.com/m/869

습유검사 비용 #습관성유산검사 #임신준비

두번째 유산을 하고 산부인과에서 습유검사를 권해서 습유검사를 하게 되었다 #습유검사 #습관성유산 나는 올해 두번 유산을 하였고, 두번 모두 7주를 넘기지 못하였다 임신 7주에 보통 심장소

real-book.tistory.com



날씨가 참 좋은 날이었다




병원 앞 메가커피에 가서 아이스 카페모카를 테이크아웃했다
임신했다고 이번엔 디카페인도 안 마시고 그랬는데🥺
카페인 & 당 충전 !


다시 자연배출 시작...! 😞😞


두번째 유산 : 7주 아기집 난황 찌그러짐, 심장소리 안들림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