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Plant

몬스테라 분갈이 : 몬스테라는 폭풍성장중!

반응형




전에 아주 작은 화분에서 분갈이했었던 몬스테라인데
뿌리가 흙 밖으로 나오고...



화분 밑에 물빠짐 구멍으로도 나오고 ㄷㄷ...



그래서 좀 더 큰 화분으로 이사 결정!
다이소에서 화분 하나 구매!

몬스테라가 좀 기울어진채로 심겨져있었다
그것도 좀 바로잡을겸해서 분갈이 마음먹었다 ㅎㅎ







분갈이하려고 기존 화분에서 몬스테라 꺼냄!




뿌리가 이렇게나 많이 자라 엉켜있었다 ㄷㄷ




뿌리를 왕창 잘라냈다 이만큼이나 ㅋㅋㅋㅋ




뿌리 거의 자르고 난 뒤의 모습 ㅋㅋ




새로운 화분에 분갈이!
흙도 가득 담아주고 물도 듬뿍 주었다

새잎도 나오고 무럭무럭 자라주렴😁


#몬스테라 #분갈이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