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Plant

산세베리아 번식 물꽂이 #봄맞이

반응형

봄을 맞아 겨울내 죽지않고 잘 버텨준 산세베리아 ♥

산베리아 번식을 해본다 ㅎㅎ


흙에 바로 심어도 잘 자라긴하다만
이번엔 물꽂이 도전!



페트병 밑 부분 자른거에다가 물을 담아 물꽂이를 해보려고함!

자르고난뒤에 이틀정도 말려주었다




산세베리아 번식시 주의사항!
반드시 위아래 구분필요
잘못해서 위쪽부분으로 심으면 뿌리가 안 나옴 ㄷㄷ





이렇게 6조각으로 나눠서 잘라주었다 ㅎㅎ




페트병 안에 원으로 둥글게 물에 꽂아줌 ㅋㅋ


너무 작게 자른 두개는 테이프로 고정을 해서 대롱대롱 😅😅


투명한 페트병이라 뿌리 나오는것도 잘 보일듯하다
진전이 있을때마다 사진을 찍어 남겨놔야징!
얼른 얼른 뿌리 나와라 💕



산세베리아 번식 물꽂이 #봄맞이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