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Plant

행잉플랜트 봄맞이 남사화훼단지 방문! #이오난사수염틸란드시아

반응형

예삐플라워아울렛
예삐아울렛
남사화훼단지

행잉플랜트 구매!
봄맞이 플랜테리어 #인테리어

사진상 왼쪽에 걸려있는 것이 더 큰데.. 저건 만원이 넘었었고...
오른쪽 사이즈가 7900원이다

나는 7900원짜리 이오난사 수염 틸란드시아를 구매해왔다!

푼키이나!
고깔에 귀엽게 쏙 들어가있다 ㅋㅋ
가격은 7200원




두번째 방문했을때 구매하였던 이오난사 수염틸란드시아..
지금은 다 말라죽어가지고.. 코코넛 모양만 일단은 가지고 있었는데 ㅎㅎ

이때만해도 행잉플랜트는 첨 사본 것이었고 이뻐서 넘나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물을 넘 적게 줬는지 시들시들하더니 죽음 ㅠㅠ




이번에 다시 구매를 해와서 틸란드시아를 반으로 나눠 반틈은 가지고 있던 코코넛에다가 달아주었다 ㅎ
반으로 나눴는데도 풍성해보인다 굳굳!



이오난사는 반으로 나눌 수가 없어서.. ㅋㅋ
이건 가지고 있던 코코넛에 틸란드시아 달았는것!


이번엔 죽지말고 잘 살아줘 ㅠㅠㅠ



행잉플랜트 봄맞이 남사화훼단지 방문! #이오난사수염틸란드시아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