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Plant

예삐플라워아울렛 세번째방문 #봄맞이 식물 구경

반응형



3월 1일 .. 오랜만에 남사화훼단지 예삐플라워 아울렛을 방문하였다.
봄의 시작인 3월.. 아직은 좀 춥다..
예삐플라워 아울렛 도착하였는데 이전에 방문했던 8월과는 분위기가 완전 딴판이었다.
예삐플라워 바로 앞마당 주차장은 다 찼고, 옆에 부지에 주차장을 이용해야했다.
그 마저도 엄청 많은 차들이 이미 주차되어있었다.
일단 주차를 하고 예삐플라워 입장~!

이번에 3번째 방문인데, 첫번째 5월에 방문했을때보다는 사람이 적었다.
그때는 분갈이 줄이 얼마나 길었는지..... ㄷㄷ....









극락조(여인초) 거실 대형식물 인기템
사실 울집 거실에도 이미 예전에 구매해와서 있다는! ㅎㅎ








초록초록 율마
율마는 갈때마다 살까? 그러다가 안 사고옴..
다음에 갔을때는 델꼬올지도 모른다 ㅋㅋ

율마 5700원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