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Blog TIP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유튜버

반응형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유튜브 채널을 하나 만들었다.

동영상도 하나 올려보았다. 근데 구독자 한명도 없는데, 구독자수 없음 표시되는게 넘나 민망하다.. ㅠㅠ

 

업로드는 꾸준히 할거지만.. 구독자가 언제 생길지는 모르니.. 흑흑..

우선은 구독자수를 안보이게 설정을 해야겠어!

 

 

 

 

우선, 내 채널로 이동!

유튜브에서 계정을 누르면 밑으로 리스트가 뜨는데,

내 채널 클릭해주면 된다.

 

 

 

 

 

 

 

채널로 이동을 하였고!

채널 이름 밑에 '구독자 없음'이 보이고 있다 ㅎㅎ..

채널 맞춤설정 버튼을 클릭한다!

 

 

채널 맞춤설정 페이지!

왼쪽에 여러 메뉴가 있는데, 밑쪽에 있는 설정 메뉴를 클릭한다.

 

 

그러면 팝업이 뜨는데 그게 설정 페이지이다.

그림에 표시한대로..

1. 왼쪽 메뉴에서 채널을 누르고
2. 고급 설정 탭 클릭!
3. 스크롤을 내려 하단으로 이동
4. 그러면 구독자수 | 내 채널 구독자 수 표시 가 보이는데, 클릭해서 체크를 해제하고
5. 저장을 누르면 끝!

 

 

다시 내 채널로 이동해서.. 구독자수가 안보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해보았다.

오! 구독자 수가 안 보이게 되었다!ㅎㅎ

'구독자 없음' 글자가 없어지고, 채널명이 중간에 위치되도록 변경되었다.

 

 

이상, 초보 유튜버를 위한!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안보이게 설정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Real Book

문의는 댓글 및 방명록, 메일 이용해주세요 + 네이버 메일 : fpdkf25 (레알25)

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