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Life/Plant

남사화훼단지 : 예삐플라워아울렛 반려식물 플랜테리어

반응형

 


이사하고 약간은 휑했던 집을 꾸미고자.. 플랜테리어가 요즘 인기!!!ㅎㅎ

반려식물 구매를 위해 검색하다 찾은 곳인 남사화훼단지!

전국 최대 규모라고도 하고, 그만큼 종류도 많을 것이고.. 가격도 저렴하다 해서 방문하기로 결정!!


그 중에서도 내가 방문한 곳은..!

예삐플라워아울렛

 

주차장은 아울렛 바로 앞쪽에도 있고, 아울렛 옆쪽 부지에도 주차를 할 수 있다.
코로나니까 마스크 꼭 착용!!

예삐플라워 아울렛 이용팁!  

아울렛 중간중간에 붙여져있다

더보기

- 분갈이 원하는 고객

1. 식물을 고른다

2. 화분을 고른다 (식물용기 보다 넉넉한 사이즈 선택)

3. 분갈이 코너에 작업 의뢰

4. 분갈이 코너에서 써준 계산서 지참 후 계산대로 가서 결재

 

- 분갈이 불필요한 고객

선택한 식물(화분)을 카트에 담아 바로 계산대로 가서 결제

(분갈이 줄에 서지 않도록 주의)

 



본격적으로 식물 구경 고고씽!

 

#스투키 #산사베리아 // 두 식물 모두 잘 안 죽고, 초보자들이 키우기 좋은 식물이다.

#스투키 가격 : 스투키는 길이에 따라 가격이 다름! 35cm 는 6300원, 30cm는 4500원.. 그 밖에도 여러 사이즈의 스투키가 있었다.
#산사베리아 가격 : 일단 사진에 찍힌 산사베리아는.. 22,000원 짜리이다!
스투키랑 산사베리아는 집에 있어서 일단은 패스!


#극락조 22000원
#크루시아 10800원

식물별로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내가 사진으로 찍어온 사이즈가 저 금액인 것이고..
실제로 내가 구매한 극락조는 19900원 짜리 ~!!

요즘 카페 가면 많이 보이는 극락조! 거실 인테리어에도 많이 쓰이는 공기정화식물이다.

 



#화분

화분도 플라스틱, 도자기 등... 여러 사이즈와 모양 등 종류가 다양했다.


선인장, 다육이 등 작은 화분도 있었다~!








다육이 종류도 어마어마하군 ㅎㅎㅎ






실내공기정화 1등 식물!!

아레카야자 32000원

 

 


로즈마리 중간 사이즈 정도까진 봤는데 이렇게 크게도 크는구낭!

로즈마리 27000원
#허브 #로즈마리 #보라색꽃


 

물론, 이렇게 작은 화분도 팔긴한다.

로즈마리(허브) 1800원

 

 







꽃 종류도 많았다.

사진보면 행잉플랜트도 곳곳에 달려있고 종류도 많다. (틸란드시아 등의 화분도 많았는데 안 찍힌듯?ㅎㅎ)

 


향 나는 커피난 '막실라니아'

헤이즐넛 "커피향" 막실라니아 "난" 8,900원



#개운죽

개운죽도 크기별로 가격이 다 달라서 사진보면.. 가격이 다른 바코드가 이곳저곳 붙여져있다 ㅋㅋ



 

 

 

#카네이션



 

 


이건 신기하기도 하고 가격이 비싸서 찍어온.. ㅋㅋ

귀면각 선인장과 밍크선인장

가격을 보자면!
귀면각은 22,000원, 밍크선인장은 230,000원
가격차이가 10배가 넘게 난다;; ㄷㄷ
귀면각은 저 크기에 저 가격이면 엄청 저렴한듯 ㅎㅎ

밍크선인장은.. 밍크선인장의 하이라이트.. 백섬철화라고 밍크부분이 정말 시강이다 ㅋㅋㅋ
사진 찍은 저건 너무 크고.. 다음에 가서는 좀 작은 사이즈로 하나 사올까나 ㅎㅎ
선인장은 잘 안 죽고 관리하기 쉬우니까 좋을 듯?!!!

 

 

 

꽃이나 채소 씨앗도 팔고 있고, 분갈이 용품이나 흙도 판매하고 있었다.








분갈이를 하려고 분갈이 줄서고 있는 중에 찍은 사진! ㅎㅎ

 

내가 구매한 알로카시아를 분갈이해주고 계신다. 알로카시아 7900원

 

분갈이 대기중인 내가 구매한 극락조(7900원)






분갈이 차례가 되면, 내가 카트에 담은 식물, 화분 등..
분갈이 통합계산서에 작성해주시고는 앞쪽가서 계산하고 오라고 한다.
분갈이 비용은 화분 크기에 따라 들어가는 흙의 양 등이 달라지므로 그에 따라 가격이 책정된다.






예삐플라워 배송 가격, 화분받침대 가격 등..
분갈이 통합계산서 들고 결제하러 갔을때 벽에 붙어있던 것 찍어온것이다.




무사히 집에 도착!!!!

분갈이 해주시고 난 다음에 비닐로 꽁꽁 잘 싸매주신다. 그래도 좀 불안한 마음에 신문지로도 좀 더 싸가지고 왔다.

신문지는.. 카드결제했던 곳 근처에 포장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 많다.

 

이 큰 화분 2개를 차 뒷자리에 거의 눕히다싶이 해서 집까지 가지고왔는데 흙이 하나도 안 넘침 ㅎㅎ

 

 

내가 구매한 화분받침 ㅎㅎ

그리고, 내가 구매한 알로카시아에 새로 나온 2개 잎이 있었는데..

분갈이 하실때 분갈이 해주시던 분께서 뚝뚝 분리해주시더니

이건 물에 담궈놓으면  뿌리 내리고, 그걸 다시 흙에 심으라고 하셔가지고

위와 같이 물에 담궈놓았었다 // 하지만.. 두개 다 죽었다.... ㅠㅠㅎㅎㅎ..

 

 

 

예삐플라워아울렛 방문 후기!

식물, 화분 종류도 다양하고 카트로 이동하며 담는 방식이라 편했다.
분갈이까지 가능해서 좋았고, 배송도 가능하니 배송필요한 사람들에게도 좋을 듯 하다!

 

 

카카오맵으로 위치 알아보기!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어진로 475-3 예삐플라워아울렛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전화번호 : 031-338-0701

 

 

네이버지도 http://naver.me/5Z0v0OoB

 

예삐플라워아울렛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29 · 블로그리뷰 719

m.place.naver.com


남사화훼단지 : 예삐플라워아울렛 반려식물 플랜테리어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