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Invest/Asset Life

분당더샵파크리버 : 분당 신축아파트 임장

반응형




분당 더샵 파크리버

 






까치마을 분당소방서 구미 119 안전센터 앞에서 탄천 쪽으로 가는중!
하늘색 도색의 더샵 아파트가 눈에 띄었다
2021년 10월에 입주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아파트!




돌마교 사거리 횡단보도 신호 기다리는중!




횡단보도 건너고선 걸어온 길 찍기!

까치마을 우방,우성 빌라






가까워지고있어 좋았으!!





돌마교에서 분당더샵파크리버 가는길!

반응형



탄천이 보이니.. 분당 더샵 파크리버 위치를 좀 살펴보자면!
한마디로 말해보자면..! 배산임수



2019년 항공뷰인데.. 단지 뒤로는 숲, 앞으로는강!

 

돌마교 위에서 분당자이파크리뷰 찍어보기!


아 그리고 반대편으로 보이는 건물이 바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

집 근처에 대학병원이 있다!
아주 큰 메리트 +ㅁ+











자 이제 아파트 단지로 들어가보자!!

대로변에는 상업건물과 오피스텔 건물이 나란히 지어져있다

오피스텔 건물이 생각보다 크다 ㅎㅎ




상업건물 주차장!






오피스텔 건물에 살짝 가려져 그림자가 생겨있다

 




왼편으로는 오피스텔, 업무시설, 상가 주차장 입구!








포스코 건설 관계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파트 입주시기인지라 1층 공동문이 열려있어 들어가볼 수 있었다 👍👍
내가 직접 들어간 곳은 105동!

728x90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무인택배시스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보자~~

 

오.. 대박..

엘리베이터 안 CCTV를 엘리베이터 기다리면서 볼 수 있다!!

 

엘리베이터 내부~!

꼭대기층인 26층을 눌러서 올라가봄~

 

 

 

26층에 내려서 계단쪽으로 와서 찍은 사진!

 

27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밖으로 찍은 사진!

알록달록 청솔초등학교 잘 보임 ㅎㅎ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자전거 보관소쪽 찍어보았다.




단지 전체가 평지는 아니다.

 

 

엘리베이터 타고서 지하1층에 위치한 관리사무소도 가봄 ㅎㅎ

 

놀이터 구경~

 

 

 

오르막길을 올라가서 뒷쪽 동 구경도 가보았다.

올라가면서 밑쪽으로 주차장 내부가 보여서 찍었다.

주차 유도 시스템 굳굳 !!

 

 

오르막길 올라와서 바로 보이는 뷰 !

북카페 건물 짱이다아 ㅠㅠ

 

뒷쪽 동까지 다 보고서 아파트를 빠져나왔다.



마지막으로 탄천 사진 투척!

 

분당더샵파크리버 지도로 위치 확인 !

 

#분당아파트 #더샾아파트 #신축아파트 #분당신축아파트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