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US&NZ

시드니 -> 크라이스트처치 : 젯스타 항공 이용후기

반응형


<< 시드니 -> 크라이스트처치 : 젯스타 항공 이용후기 >>


시드니에서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을 합니다~!!!


호주에서 뉴질랜드로 가는 것이기 때문에 시드니 국제공항으로 가야합니다~!!

전에 케언즈에서 시드니왔을때는 시드니 국내선 공항에 내렸지용~!


먼저, 시드니 국제공항 위치 구글맵으로 알려드립니다!!



제가 이용한 항공사는 젯스타(Jetstar) 이고, 비행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당!

< 항공 정보 >

항공편 : JQ143

출발 : 시드니(Sydney) 오후 7시 40분

도착 : 크라이스트처치(Christchurch) 오전 0시 40분

비행시간 : 3시간


공항에 들어서서 체크인정보가 나오는 전광판으로 가서

크라이스트처치로 가는 제가 타야할 비행편을 찾았습니다~!



발견!!!!

JQ143 J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는군요!




수하물도 맡기고~ 체크인완료!!!

젯스타 비행기표~!

보딩은 30분전인 7시 10분부터 시작한다고 안내받았고 표에도 적혀있네요~



Departures

표에 적힌대로 37번 게이트를 찾아가봅니다~



가면서 전광판을 찍어보았어요~

현재 위치와 각 게이트의 거리가 시간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37번 게이트 1분 거리의 전광판에서 찍었나봐요 ㅎㅎ



젯스타 비행기 안으로 들어와 자리에 앉았습니다~~~


보시다싶이 작은 비행기고요~

가로로 3 통로 3 이런 식으로 총 6개의 좌석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입국신고서!! - 여행당시 : 2017년 12월

뉴질랜드 입국시 음식물 등을 철저하게 검사하오니 꼭 솔직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


Toastie라고 적혀있는데 토스트된 샌드위치? 인듯합니다.


빵 안에 햄과 치즈가 있는 아주 단순한 샌드위치였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초코머핀!


냠냠~ 초코머핀 짱맛!!


배가 많이 고프진 않았지만 샌드위치랑 머핀이랑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배를 든든히 채우고서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 얼른 도착하길 기다렸답니다~




3시간의 비행끝에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도착!!!

구글맵으로 위치공유드립니다~



크라이스트처치에 도착하고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ㄷㄷ

수하물도 찾고 해가 뜨길 기다렸습니다.

말그대로 공항노숙을 하였죠....ㅎㅎㅎ;;;


오전 12시 40분에 도착인데 입국수속받고 짐찾고 그런다고 

2시 정도에 나올 수 있었고

노숙을 할만한 좋은 곳을 찾아서 앉아서 잠깐 잤답니다~!


사진이 없으므로 급히 포스팅 끝~!!!!!!!!!!!!!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