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Europe

인천 -모스크바 대한항공 이코노미 기내식 후기 (KE923 편) / 비빔밥,컵라면

반응형




인천에서 모스크바까지 9시간 45분간 장거리 비행을 위해 탑승했습니다.

항공편은 KE923편이에요~!

자리에 도착하니 자리마다 대한항공 스타일로

물한병, 일회용 슬리퍼, 세면도구백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한항공용 보라색 담요도 있네요~!


대한항공 장거리비행의 큰 장점중에 하나가 풍부한 컨텐츠인데요~

북미편으로 대한항공을 몇번 타봤을땐.. 기억상 엄청 컨텐츠가 좋았습니다.

그런데..

KE923편은 영화도 몇개 없고 그러네요..

아무래도 모스크바로 가는 인원이 많지 않아서 그러는걸까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담요 비닐 해제~!


대한한공 퓨어워터~ 올만입니다 ㅎ


고맙게도 옆자리가 비어서 개인쿠션도 2개,

담요도 2개가 되었습니다.

이러면 넓게 갈수가 있죠~!


드디어 기다리던 식사시간~!

대한항공에서는 주로 첫메인 식사로 곤드레밥 or 비빔밥이 항상 포함되어 있는데요,

저는 비빔밥을 선택했습니다.

그와 함께 버드와이저 맥주도 추가~!


이코노미 기내식 치고는 

그나마 국내항공사의 식사가 참 좋습니다.

고기랑, 버섯, 콩나물, 시금치 등등이 포함되어 있네요


밥을 위에 붓고 고추장을 뿌려주면 

먹을 준비 완료!



비빔밥 이외에는 오이짱아찌랑 디저트로 떡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미역국!


개인적으로 기내에서는 항상 배고파지는건

기분탓일까요 ㅎ

팍팍 비벼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


 

몇시간 숙면 후.. 

영화를 보는데, 간식을 주네요~

간단 음료랑 초코파이/삼각김밥 등을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주스랑 삼각김밥을 먹었습니다.


장거리 비행이다보니 컵라면도 하나 먹었습니다.

정말 기내에서 컵라면이란~ 

별미중에 하나죠!


시간이 흘러~ 도착 2시간전쯔음?

식사가 나오는데

비프, 치킨, 피쉬 이정도? 메뉴중

피쉬&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식전의 애피타이저 샐러드입니다.

뭔가 간이 되어있지 않은 느낌? ㅎㅎ


그리고 메인디쉬인 생선&파스타.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느끼했네요 ㅎㅎ

치킨 먹을껄 그랬어요~ ㅋ

그래도 자~알 먹고 무사히 모스크바로 도착했답니다~! ^^

땡큐 대한항공~!!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