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Europe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탑승 / 신라면세점 상품수령하기

반응형

2018년 1월달부터 대한항공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이용가능합니다. 

현재는 스카이팀소속의 항공사들이

주로 이용중이고 추후에 더 추가될거 같아보입니다.~'



그리고 저는

대한항공 이용을 위해 제2터미널로 도착!

공항리무진을 타고 왔는데 제1터미널에서 한번 정차 후 

약 10~15분 정도 버스가 더 들어오더니 제2터미널이네요.

생각보다 깊숙하게 위치해 있어서 놀랐습니다~


북적이는 제1터미널에 비하면 좀 널널한 느낌이었습니다.

아직 이용중인 항공사가 적어보이는 느낌~?

새로지은 건물에 넓은 실내공간~

나쁘지 않았습니다 ^^;


탑승수속카운터에서 받은 보딩패스를 확인하고,

구입한 면세품들을 찾으러 가볼게요~!


제2터미널 출국심사하는곳.

엄청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평일 비성수기이긴 하지만 줄도 짧고 빠릿빠릿하게 진행이 되네요.



제1터미널 출국심사때와는 다른점이

전신스캐너가 있네요~? ㅎ

미국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봤던건데 오랜만에 봤습니다 ㅎ

제1터미널에서는 못본거 같은데 말이죠~


사람들이 많지않아 금방 빠져나왔습니다.


그리고 면세품받으러 출발~!

먼저 신라면세점으로부터 온 카톡을 확인했어요.

대한항공은 252번 게이트로 오라고 하네요~!


면세장에 들어서서 252번 게이트쪽을 향해 쭈~욱 걸었습니다.

어느새 252번 도착~! 

면세품은 엑스컬레이터를 타고 맡은편 2층입니다.


맡은편엔 종류별로 푸드코트가 위치해 있네요~


주변 구경좀하다가 면세점으로 들어왔습니다.

아래 보이는 INFORMATION에서 번호표를 하나 뽑아주고요,


그러곤

안쪽에서 내 번호가 모니터에 뜰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다른날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제2터미널에 사람이 적은건지 이날만 적은건지 한가했답니다 ㅎ


그리고 면세품 수령~! ㅎ

미션 Success입니다.


근처에 마티나 라운지가 있네요~

나의 현대M카드가 어디...있더라...

M카드 쓰시는 분들은 근처에 마티나 라운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레알북

https://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