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US&NZ

[호주여행]시드니/맨리 KFC : 징거박스 후기(KFC Manly Corso)

반응형

[호주여행]시드니/맨리 KFC : 징거박스 후기(KFC Manly Corso)


맨리 비치에 갔다가 다시 서큘러키로 가기 위해 맨리 워프(Manly Wharf) 쪽으로 이동 중에 배가 고파

맨리 워프 바로 앞에 있는 KFC에 들렀습니다!



정말 말씀드린대로 맨리 워프 길 건너서 바로 있답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KFC 메뉴판~

SHARED MEALS  |   GRAB & GO

여러명이서 먹을때는 패밀리 버거 박스도 괜찮을 것 같네요!(25.95달러)


버거 말고 치킨 위주로 먹고 싶을때는 치킨밀을 먹으면 되겠지요?ㅎㅎ

CHICKEN MEALS



저희는 버거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어서

BURGER & TWISTER MEALS 부분을 유심히 보았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했던 메뉴!

징거박스 !! 시드니 현지 가격은 10.75 달러 입니다~! ( 여행시기 : 17년 12월 )




저희는 주문하는 곳 반대편으로.. 밖이 보이는 곳에 앉아서 먹었답니다~

창문을 열고 먹을 수도 있는데, 저때 비가 아주 조금씩 내리고 있어 창문을 닫았어요~!



주문하고 나서 받은 징거박스! 열어보았습니다~!

징거박스 구성은 징거버거 1개 + wicked wings 3개 + 감자튀김 + gravy + 콜라

#ZingerBox #KFC #Sydney #Australia


이건 Gravy 라는 것입니다~!

안그래도 메뉴 고를때 gravy는 뭐지? 싶었는데 바로 이겁니다~

그레이비.. 음.. 지금 보니 소스인 것 같은데....

우린 이거 죽인가...하며 걍 떠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숟가락 주길래 떠먹는 거인줄 알았지.... 흑....





징거버거!

한입깨물어먹고 찰칵 찍었답니다~





Wicked Wings 위키드윙 맛있어용~!!

한국에서는 안 파는 메뉴같습니다~!

호주 KFC 사이트에 소개되어있는 문구에  따르면..!

Chicken wings with a spicy marinade and a crispy crunchy coating.

(출처 : https://www.kfc.com.au/menu/chicken/10-wicked-wings)



KFC Manly Corso점 내부 입니다~

밖을 향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주문했던 곳이고요~



중앙에도 테이블이 있어 서서 먹을 수 있겠지요~

오른쪽 부분은.. 주문하고 나서 음식 받으러가는 픽업하는 곳입니다~



KFC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라 한국이랑 똑같을 줄 알았는데

새로운 음식 Gravy와 Wicked Wings를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물론 맛있었고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