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Food

[영통일식/횟집]삿뽀로 디너 스페셜 : 회식장소로는 좋아요!

반응형

#수원횟집 #영통횟집 #영통일식 #회식장소


영통에 위치한 삿뽀로 수원점!

회식장소, 상견례, 진급회식 등으로 많이 언급되는 고급 식당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답니다!




저는 디너 스페셜 1인 52,000원 가격인 메뉴로 먹었는데요!

디너 정식은 42,000원입니다!


삿뽀로는 해당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로 들어갈때 찍은 사진이랍니다^^



예약이 있었기에 가이드를 받아 방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삿뽀로 수원점에는 인원에 따라 방이 여러개로 구성되어있는 듯 했습니다~!

복도를 따라 쭉쭉 이동을 하였어요~



제가 들어갔던 방~!

좌식테이블이었으나 아래쪽은 다리를 내릴 수 있도록 파여져있었습니다!



각 자리별로 앞접시, 수저 등이 미리 셋팅되어있었고, 곧이어 나온 에피타이저!

죽과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해산물 및 땅콩 등 여러 먹을거리가 나오게 됩니다!



회 등장이요~!

한 테이블에 4명이 앉았었는데 4명 인원에 맞게 회도 4점씩 나왔어용!


본인이 뭐부터 먹었는지 헷갈릴 수 있으니 나름 번호를 매겨서 먹는 것이 좋을 듯 해요 ㅎㅎ

회는 흰색부터 먹는거라고 해서 젤 먼저 흰거부터 집었답니다. 1번!

그 오른쪽, 즉 시계방향으로 2번3번... 이런식으로 넘버링해서 먹었어요 ㅎㅎ 



초밥이 총 8개가 나왔는데.. 이건 나름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똑같은거가 4개씩 나온 것이 아니라......ㅎㅎㅎ;;

한 분께서 먼저 저 계란초밥 좋아한다며 가지고 가서 드셨어요 ㅎㅎ




튀김도 나왔습니다~!

통새우튀김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인당 하나씩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봉지에 싸여져진채로 찌여진 듯한 조개류!

양념장에 콕 찍어 먹었더니 완전 맛있었어요 ㅎㅎ





장어 조림?도 나왔어요~





그리고 고등어 조림도 나왔었는데 이거는 두조각 정도? 집어먹고 난 뒤에 찍은 사진입니다!



후식으로는 우동을 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우동은 디너 스페셜 메뉴에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다른 분은 야끼소바를 시켜 드셨어요~

우동까지 먹으니 완전 배부른 상태가 되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매실차로 마무리!!!!




룸으로 구성되어있고 음식도 정갈하게 잘 나오고 해서

회식장소, 상견례 장소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다음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영통회식장소 #영통상견례 #수원상견례 #수원돌잔치 #영통횟집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