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US&NZ

(시드니 핫도그 맛집) 해리스 카페 드 휠(Harry's Cafe de Wheels)

반응형

(시드니 핫도그 맛집) 해리스 카페 드 휠(Harry's Cafe de Wheels)

#시드니여행 #호주여행 #핫도그맛집 #시드니맛집 #시드니로컬맛집



오페라하우스 근처 로얄 보타닉 가든에서 기분좋게 산책을 하다보니 배가 고파서

어딜 가볼까 구글맵으로 검색을 해보았어요~!

이전글 : [REAL Travel/AUS&NZ] -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하버 브리지, 로얄 보타닉 가든


근처 음식점을 찾아보니 평점이 높은 곳을 발견하였답니다~~!!

보니 핫도그, 파이 전문점이었어요~


해리스 카페 드 휠 이라는 곳이었어요~

로얄 보타닉 가든에서 걸어갈 정도로 가까운 곳이어서 바로 고고씽하였답니다~!!

구글맵으로 검색해보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보로 22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고요, 바로 요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19.4 달러를 지불하였습니다~!

핫도그 + 비프 파이 + 감자튀김 + 콜라2개



소스 및 휴지가 비치되어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핫도그 사먹을때랑 비슷해요 ㅋ



음식점 근처에 벤치에 앉아서 먹었어요~!


핫도그~!!



파이 중에서 베스트 메뉴였던 비프 파이!

파이도 대표 메뉴입니다~ 구글맵에서는 음식짐이 파이 전문점으로 되어있어요!ㅎㅎ



음료는 콜라를 주문하여 먹었답니다~


감자튀김 맛있어요~





해리스 카페 드 휠 바로 옆에는 부두인 핑거 와프(Finger Wharf) 를 바라보며 핫도그와 파이를 먹었답니다~!


비프 파이 한입 깨물고 찍은 사진이랍니다~!




해리스 카페 드 휠(Harry's Cafe de Wheels)

위치는 아래 구글맵을 참고해주세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