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US&NZ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하버 브리지, 로얄 보타닉 가든

반응형

날씨좋은 12월 초 시드니 날씨~!!(시드니 12월 날씨)

하늘이 구름한점없이 파랑파랑했답니다~!!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 구경도 하고,

로얄 보태닉 가든에 가서 쉬면서 구경도 하였답니다~~!!!

♡♡♡♡♡♡♡♡♡♡♡♡♡♡♡♡♡


햇볕이 강해서 선크림은 필수인 듯 해요!!

업로드한 모든 사진은 필터처리를 하지 않은 노필터!!! 사진입니다~!!^^


시드니 명소 오페라 하우스 입니다~

#Sydney #operathouse #호주여행 #시드니여행 #오페라하우스

오페라하우스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이라고 하네용!!

파란 하늘과 파란 바닷가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조개껍데기 모양의 조형물입니다 ㅎㅎ


이건 전날 저녁에 찍은 사진인데요! 이때는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군요ㅜㅜ 셀카만 엄청 찍었네요 하하하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 저녁에는 어떤지 2장의 사진으로나마 느껴보시길....ㅎㅎㅎ

바닷가쪽을 향해 벤치에 앉아 시드니 야경을 보다가 숙소로 들어갔었습니다~


저녁에는 오페라하우스가 아래와 같이 이쁘게도 빛나는지라 셀카 찍기 너무 좋습니다~!!



다시 낮으로 돌아와서.....!

오페라 하우스 쪽으로 걸어가면서 찍은 하버브리지(Harbour Bridge)~!!



오페라하우스 근접샷 ㅎㅎ

가까이서 보니 조금 때가 묻은 듯한 누런 색......???;;;;ㅎㅎㅎ

멀리서 볼때가 더더욱 이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오페라하우스 외관을 따라 한바퀴 돌며 구경을 하고서 오페라하우스 근처에 위치한 커다란 공원!

로얄 보타닉 가든을 가보았습니다~!

#시드니여행 #호주여행 #12월호주 #12월시드니


구글맵에서는 '로열 보태닉 가든스(Royal Botanic Gardens)' 라고 표기되어있군요!

공원 입구로 가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구글맵 상으로는 빨간펜으로 표시한 부분입니당~!


제가 들어간 입구 이름은 Queen Elizabeth Ⅱ Gate 입니다~!

로얄 보타닉 가든은 24시간 오픈된 곳이 아니랍니다~!!!

달에 따라 종료 시간이 상이하오니 참고하세용~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오픈은 7시!!! 7시부터 입장 가능!

11,12,1,2월 8시 / 3월 6시30분 / 4월 6시 / 5월 5시 30분

6,7월 5시 / 8월 5시 30분 / 9월 6시 / 10월 7시 30분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큰 나무~


입장하고서 뒷쪽으로 찍은 모습!



바닷가쪽 아니고 시티쪽으로 찍은 모습~

높은 빌딩도 많이 보이네요!



기차 투어가 있더라구요~! Scenic Train Tour

어른 10달러, 어린이나 학생의 경우 5달러!

기차 투어 경로 등 자세한건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공식 사이트 : http://www.choochoo.com.au/


공원 다니다보면 아래처럼 빨간 기차가 다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공원 내에 설치되어있던 표지판!


공원내에 이쁜 꽃도 많이 피어져있었습니다!


넓은 공원이라.. 들판이 정말 드넓게 펼쳐져있어요~

들판에 눕거나 앉아있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벤치도 곳곳에 설치되어있어 앉아서 쉬기 참 좋았습니다~

저희도 걷다가 벤치에 앉았다가를 반복했어요 ㅎㅎ



저멀리 보이는 오페라하우스 & 하버브릿지

같은 곳에서.. 확대 좀 해서 찍은 사진 ㅎㅎ




걸으면서 이곳저곳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걸으며 뒤쪽으로 찍은 사진!


확대샷 ㅎㅎ



걸으며 찍은 사진들~~~



로얄 보타닉 가든 내에는 맥콰리 체어(Mrs Macquarie's chair) 라는 곳이 있는데 유명한 곳입니다~

먼저, 위치는 아래 구글맵을 참고해주시고요~



가다보니 맥콰리 체어에 대한 안내문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가까이 가서 찍은 확대샷!!!



맥콰리 체어에 도착~!!!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오후 일몰 때가 되게 이쁘다던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이른 오전 ㅎㅎㅎㅎ...

오전이어도 이쁨..ㅎㅎㅎ


로얄 보타닉 가든 산책하며 이쁜 꽃, 나무 봐서 좋았고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도 계속 보며 셀카, 사진 찍을 수 있어 좋았고

날씨가 좋아 더더더욱 좋았던 아주 좋은 날이었습니다!!


걷다보니 배고픔.... 배를 채우러 고고씽하였습니다~~~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