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난바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는법 : 지하철 요금

반응형

둘째날은 오사카 여행시 꼭 가봐야할 곳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로 갑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용^^

#오사카여행 #일본여행 #해외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USJ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오사카의 중심지 난바에서 가려면 약 30분 정도 소요된답니다!

먼저, 구글맵으로 가는 법 검색했을 때 나오는 방법!!

저는 구글맵이 가라는대로 그대로 갔답니다..><

방문시기 : 2018년 6월 화요일



<오사카 난바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 법>

- 한신난바선 이용(8분소요) : 오사카난바역 -> 니시쿠조역     >> 요금 : 200엔

- 환승!

- 사쿠라지마선 이용(5분소요) : 니시쿠조역 -> 유니버설시티 역    >> 요금 : 160엔

- 하차후 유니버셜 스튜디오까지 도보로 약 5분


오사카 난바역에서 티켓 판매기 위에 붙어있던 한신 라인 역 및 가격 표?? 를 찍어와봤어요~!

오사카 난바역 기준 가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원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오른쪽 부분에 위치한 빨간 안내문!!

유니버셜 스튜디오 관련 안내글이었습니다. 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표기해놓았어요

'유니버설시티역은 니시쿠조역까지 가는 승차권을 구매하십시오'




자! 이제 티켓 판매기에서 지하철표를 구매해봅니다~!!

오사카 난바역에서 니시쿠조역으로 가는 티켓 구매!

요금은 어른기준 200엔 입니다, 어린이는 100엔이에요~


♡♡♡♡♡♡♡♡♡♡♡♡♡♡♡♡♡


짜잔 200엔 지하철표 구매 인증샷!



티켓을 들고서 이제 니시쿠조역으로 가는 지하철을 타주면 되겠지요??

플랫폼 3번으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지하철 운좋게 자리를 앉게 되어 200엔 티켓 인증샷을 한번 더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4번째 정거장에서 하차하시면 되겠습니다~

니시쿠조역 도착~!! 내려서 출구로 고고씽~~


니시쿠조역에서 다시 유니버셜시티역으로 가는 지하철표를 구매해야합니다~!!


♡♡♡♡♡♡♡♡♡♡♡♡♡♡♡♡♡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 사람이 워낙 많으니~!!

이런 안내문이 이곳저곳 붙여져 있었어요~!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 시티역까지의 지하철 요금은 성인기준 160엔, 어린이는 80엔 입니다~!!

티켓 판매기에 보면 160엔 옆에 Universal city 라고 글자까지 적혀있습니다~!


선택해주고 돈 넣어주면 티켓 구매 성공~!!


160엔 지하철표 구매 성공 인증샷!ㅎㅎ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USJ

티켓도 구매했고 이제 지하철 타러 고고씽~!!

유니버설 시티 방면이라고 곳곳에 적혀있어 찾는데 어려움은 하나도 없었어요^^


이때가 오전 9시 40분쯤이었군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개장시간은 날짜별로 각각 다르지만.. 보통 8시반, 9시쯤인데요!

늦잠자쏘요 헤헤헤헷 0ㅅ0


유니버설시티로 가는 열차가 들어오는 플랫폼!

열차 기다리면서 찍어보았네요~


니시쿠조역에서 유니버셜시티역까지는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열차 내려서 유니버설시티역 출구쪽으로 나갈때 찍은거에요~

엄청난 인파....ㅎㅎ 화요일 평일이라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에에!!!!!!!!ㅎㅎ

♡♡♡♡♡♡♡♡♡♡♡♡♡♡♡♡♡


유니버설시티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까지는 도보로 약 5분정도 소요되는데요!

열차에 있던 사람들 대부분이 유니버설시티역에서 하차하였습니다.

그 사람들의 대부분이 또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찾은 관광객들이겠지요?ㅎㅎㅎ

다들 한마음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향합니다.. 구글맵을 켤필요가 없었어요...

의식의 흐름대로 그 무리에 빨려들어가 어느새 같이 유니버셜을 향해 걸어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걷다보니 저멀리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모습이 점점 보이기 시작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가는 길에는 많은 상점,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눈에 띄는 간판이!! 놀부 부대찌개 간판이 보였습니다 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간다면 꼭 찍는 유니버셜 지구본이 눈앞에!!!!!!!!!

#유니버셜지구본 #대형지구본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반가운 마음에 코앞까지 가서 인증샷을 남겨봐야겠지요 ㅎㅎ

사진도 찍고 셀카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카메라가 열일했답니다 ㅎㅎ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