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스파 스미노에 : 노천온천 - 주유패스 무료 입장

반응형

덴포잔 대관람차로 오사카 야경까지 감상한 후

숙소로 가기 전 마지막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온천을 갑니다~!!

♡♡♡♡♡♡♡♡♡♡♡♡♡♡♡♡♡


 일본에 왔다면 온천은 가봐야지요??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온천여행


오사카 주유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노천온천

'스파 스미노에'


위치 : 스니모에코엔 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영업시간 : 10:00 ~ 새벽 2시(마지막 접수는 새벽 1시까지)

요금 : (평일) 650엔, (주말,공휴일) 750엔

문신 있을 경우 입욕 불가, 수건은 포함되어 있지 않음



덴포잔 대관람차에서 스파 스미노에 가는 법


먼저, 구글맵으로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답니다!


구글맵으로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이 2가지 방법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시간은 그리 많이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왼쪽 방법은 오사카 시내쪽으로 가서 요쓰바시선을 타고 가는 방법이고 오른쪽 방법은 외곽에서 움직이는 방법입니다.

왼쪽 방법으로 가면 사람들도 많을 것 같고, 앞으로의 일정에 있어서도 자주 들릴 곳인데

오른쪽 방법은 뉴트램선을 이용하는 방법이고 다음 일정때에도 타볼 일이 없어서 오른쪽 방법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


오사카코역에서 츄오선을 타고서 코스모 스퀘어 역에서 내린 후

뉴트램선을 타고 스미노에코엔 역에서 하차합니다!

주유패스 소지시에는 무료인데, 없다면 교통비는 280엔입니다~!


환승역인 코스모 스퀘어역은 츄오선의 종점이라 끝까지 타고 오시면 되고요!

아래 사진은 코스모 스퀘어역에서 내렸을때! 환승하며 찍은 사진입니다.

뉴트램선으로 환승하는 화살표를 따라 열심히 가주면 되겠지요?


뉴트램선을 잠깐 알아보자면! 지하철 노선 색상은 하늘색!

뉴트램선은 지상철이고, 환승했던 코스모 스퀘어역에서 내려야할 스미노에코엔역까지 랍니다!

즉, 뉴트램선의 끝에서 끝으로 이동을 하는 것이에요 ㅎㅎ

출처 : http://www.osakametro.co.jp


하늘색의 뉴트램선(New Tram) 사인을 따라 에스컬레이터 타기 전에 찍은 사진 ㅎㅎ


올라와서 화살표대로 따라가는중~~


뉴트램선을 찾았고 플랫폼에 왔을때 뉴트램선 안내가 있길래 찍어온거!


뉴트램선 타고서 지하철 내부 찍은 사진!


코스모 스퀘어역에서 스미노에코엔 역까지는 약 20분 정도 시간 소요됩니다.

스미노에코엔 역에 내려 출구쪽으로 갈때 찍은 사진!

저희는 일단 밖으로 나가서 신호를 건너던지 하자면서 무작정 출구로 나갔답니다!


저희는 1번 출구로 나왔는데!

2번 출구로 나오면 길도 건너지 않고 바로 스파 스미노에에 도착하실 수 있답니다~!


조금 걷다보니 반가운 글자 SPA

오른쪽으로 가라는 화살표를 따라가면 아래 터널??이 있는데요

저기를 지나면 스파 스미노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파 건물 앞쪽에 있었던 환영한다는 표지판! Welcome to Spa Suminoe


아랫쪽은 사용방법에 대해 사진 및 영어로 가이드 되어있습니다!


짜잔~!

아래 건물이 바로 스파 스미노에 랍니다~!


들어가면 바로 왼쪽엔 우산꽂는 곳이 있고,

신발을 벗어서 안으로 들어갑니다~!

♡♡♡♡♡♡♡♡♡♡♡♡♡♡♡♡♡


신발을 신발장에 넣어야해요~ 동전 100엔이 필요하답니다!

나중에 신발 꺼낼때 반환됩니다^^



신발을 신발장에 넣고서 카운터까지 가기 전에 있던 자판기!

세면도구 등을 판매하는 자판기랍니다!



음.... 일본어를 모르니.... 일본어 아시는 분들을 위해 확대샷 ㅎㅎ


자판기에도 일본어 가득가득~~~

♡♡♡♡♡♡♡♡♡♡♡♡♡♡♡♡♡


저희는 세면도구를 챙겨갔기에 따로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카운터에서 오사카 주유패스를 보여주면 입장은 무료이나

수건은 미지급이기에 수건을 챙겨가지 않았다면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수건 대여비 250엔

호텔에서 수건 챙겨갈걸@_@ㅎㅎ

♡♡♡♡♡♡♡♡♡♡♡♡♡♡♡♡♡


키를 받아서 옷을 벗고 노천온천에서 힐링하고 왔습니당~!

야외 온천탕이라 모기가 꽤 많았습니다. 모기가 잘 물리는 체질인데 여기 가서도 꽤 많이 물리고 왔네요 ㅎㅎ

스파 하는 곳이 있었는데 수압이 엄청 세게 나와서 틀었다가 아파서 나왔다는 ... ㅋㅋㅋ 온몸을 주먹으로 때리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헤헷


커다란 탕이 여러개 있었는데 온도도 다양했고,

누우면 등 뒤로 물이 흐르는 것도 있고

동그란 통같은 곳에 들어가는 것도 있고.. 냉탕도 있고.. 사우나도 있고..

이곳저곳 다 해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스파 스미노에에서 꽤 시간을 보내고~ 힐링하고서 나왔답니다~

나와서 다시 건물 찍기 ㅎㅎ


이제 스파 스미노에에서 숙소가 있는 난바역까지 이동합니다~!

난바역갈때는 환승없이 바로 쭉 가면 됩니다 좋아용~

즉, 난바역에서 스파 스미노에 가기 참 쉽겠죠??


스미노에코엔역에서 요쓰바시선을 타고서 여섯번째 정류장인 난바역에서 내리면 된답니다

스미노에코엔역은 요쓰바시선의 시작점이랍니다!


스미노에코엔역에서 플랫폼 다와갈때 찍은 사진!


늦은 시간이기도 했지만.. 시작역이라 문열린채로 지하철이 대기중이었답니다.

자리잡기 좋은 시작역..>,<

앉아서 찍은 요쓰바시선 지하철 내부!

약 15분 정도 시간이 지나고 난바역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난바역 내려서 글리코상을 보고싶어 잠깐 들렸답니다!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