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덴포잔 대관람차 : 오사카 야경 감상 (주유패스 무료 탑승)

반응형



1일차 일정이 끝나가고~ 저녁이 되었으니! 야경을 봐야겠지요?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탑승이 가능한

덴포잔 대관람차



저는 난바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을 하였답니다~!



<난바역에서 덴포잔 대관람차 가기>



아래 보시면! 난바역에서 오사카코역까지 가는 방법인데요~!

첫번째 방법!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으로 사용가능한 한신 난바선을 타고서 츄오선으로 환승! 기존 통행료 : 430엔

두번째, 세번째 방법 : 기존 요금은 280엔으로, 주유패스 2일권 소지 중이시면 이 방법을 추천드려요~!


저는 주유패스 1일권을 이용중이었기에 첫번째 방법!

한신 난바선을 타고서 구조역에서 내린 뒤 츄오선으로 환승하여 오사카코역에서 내렸답니다~!


오사카코역 내려서 올라오니 아래 안내문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가이드에 보면 이 부근을 '항만지역'으로 표기하고 있는데요!

일단 안내문에는 보시다싶이 6곳이 소개 되어있네요~!

산타마리아 크루즈, 덴포잔 대형관람차, 캡틴 라인,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 푸드 테마파크 '나니와 쿠이신보 요코초', 호텔 시갈 덴포잔 오사카 



오사카코역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의 거리에 덴포잔 관람차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글지도에는 덴포산 관람차로 되어있군요>,<



오사카코역에서 밖으로 나오게 되면 저멀리 관람차가 보이게 되죠~

덴포잔 대관람차는 높이 112.5m의 세계 최대 규모의 대형 관람차랍니다~ 그니까 멀리서도 잘 보이겠죠?

게다가 저렇게 화려한 불빛을 뿜어내고 있으니 더 눈에 띄겠지요 ㅎㅎ




덴포잔 대관람차를 타러 밖에서 바로 올라갈 수도 있지만

저는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 건물 내부로 들어가보았어요~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Tempozan Market Place)는 쇼핑, 식사, 즐길거리 가득한 복합물입니다.


덴포잔 마켓플레이스 입구입니다.


마켓플레이스 내부에는 대형 수족관인 가이유칸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


2층으로 올라가면 대관람차를 타러갈 수 있어요~

계단을 이용하여 2층으로 올라갔는데 올라갔더니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은 대관람차 입구 부분인데요, 그 뒤로 에스컬레이터 보이시죠?

건물 밖에서 에스컬레이터 타로 바로 대관람차 입구로 오실 수도 있습니다!


3세 이상은 돈을 지불해야한답니다!

덴포잔 대관람차 영업시간은 10:00~22:00

요금 3세 이상 800엔, 오사카 주유패스 소지시 무료

음식물 반입 금지


♡♡♡♡♡♡♡♡♡♡♡♡♡♡♡♡♡


덴포잔 대관람차는 총 60칸의 곤돌라가 뱅글뱅글 도는데요~!

일반칸과 투명칸 두가지 타입으로 되어있어요, 바닥면이 투명한 시스루 곤돌라는 총 60개 중 8개라고 합니다~!

투명칸을 타려면 대기를 좀 해야할 수도 있어요~

저는 일요일 저녁 8시쯤 방문을 하였는데, 투명칸을 타려고 하면 20분을 기다려야한다고 적혀있었어요~!

일반칸 타는 줄과 투명칸 타는 줄이 따로 구분되어 있었답니다!


일반칸은 대기없이 바로 탈 수 있다고 하여서 그냥 일반 곤돌라를 타기로 했어요 ~ㅎㅎ



타자마자 찍은 곤돌라 내부!

파란 돌고래가 환영해주네요 ㅎㅎ



올라가면서 뒤로 찍은 사진이에요~



관람차에서 오사카 야경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대관람차랍니다~



덴포잔 대관람차는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관람차를 타면 아래처럼 바다도 볼 수 있답니다!



덴포잔 대관람차 불빛이 파란색, 빨간색 등 여러 색깔로 변하더라구요~

셀카를 찍거나 사진을 찍을때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ㅎㅎ



대관람차 탑승 시간은 약 15분 정도였어요~

대관람차를 처음 타봤는데 무섭진 않았고 오사카 야경을 맘껏 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내리기 전에 마지막으로 돌고래한테 인사~

잘있어 안녕~


구글맵으로 덴포잔 대관람차 공유드릴게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