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Korea

변산대명리조트 패밀리룸 숙박 후기

반응형

서해 여행시에 머물기 좋은 곳

변산대명리조트 ~!!

변산대명리조트 패밀리룸 숙박 후기

#국내여행 #전라도여행 #서해여행


2월에 갔었는데.. 로비에 있던 크리스마스 트리 ㅎㅎ

1층엔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위치해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 성수기, 주말, 연휴 15:00 ~ 22:00   |   비수기, 주중 14:00 ~ 22:00

<체크아웃> : 성수기, 주말, 연휴 11:00   |   비수기, 주중 12:00


1층 로비 모습입니다~!

♡♡♡♡♡♡♡♡♡♡♡♡♡♡♡♡♡


체크인을 하고 키를 받아서 방으로 올라왔습니당~!!

제가 묵었던 방은 패밀리룸이고, 산 전망이에요~

침실 + 거실 겸 침실 + 주방 + 욕실 로 실내 구성이 되어있고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나무~!

침대와 옷을 걸 수 있는 옷장, 천장에 달린 에어컨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침대 앞으로는 TV, 서랍장, 거울이 있습니다. 전화기도 있네요.

방이 넓직해서 참 좋습니당


문 열고 들어왔을때 가장 먼저 보이던게 식탁이었어요 ㅎㅎ

식탁 및 부엌, 그리고 그 옆엔 또 다른 방과 화장실이 있지요~!

식탁 위에 있는 밥솥과 전기 포트!!


부엌에는 인덕션이 설치되어있고, 싱크대에는 조리도구 등이 있습니다.

취사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냉장고가 꽤 크더라구요~ 좋았어요~!



꿀잠잤던 침대



식탁 옆에 있던 방!

방 안에 있는 옷장에 여분의 이불 및 베게가 있습니다~!


저는 겨울에 갔는지라 난방 체크~!!

중앙난방 시스템으로 되어있군요!




화장실 내부~!


샴푸와 바디 클렌저는 비치되어있군요

혹시나 해서 챙겨갔었는데 ㅎㅎ


세면대 부분이랑 수건 걸려있던 거 찍은 사진입니다.

휴지 모자랄까봐 여분의 휴지도 있어요 센스 뿜뿜!


서해바다 여행!

겨울바다보고 노을도 보고 잘 놀다가 왔어요~!


변산대명리조트 공식 사이트 : http://www.daemyungresort.com/bs


다음지도로 변산대명리조트 위치 공유드려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