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Europe

로마 테르미니역에서 바티칸 가기 + 바티칸 입장 포기

반응형

피렌체에서 로마로 이동을 하였고

로마 테르미니역에 도착하여 숙소 체크인까지 마치고 이제 로마 여행 시작~!!

#해외여행 #이탈리아여행 #로마여행 #유럽여행


먼저 바티칸 시국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바티칸으로 갈때 A라인을 타고서 Ottaviano역에 내리면 된답니다~!


Roma Termini -> Ottaviano

아래는 구글지도에서 로마 테르미니역에서 바티칸 미술관으로 가는 법이에요!


테르미니역 지하철 타러 가기~~

Metro 표시만 열심히 따라가면 되겠지요~



지하철 티켓 판매기~!! 영어로 잘 되어있어서 구매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로마 테르미니역에서 바티칸 가기 정리!

Termini 역에서 티켓 구매 -> A라인 찾아가기 -> Battistini 방면 지하철 타기

-> Ottaviano 역 내리기 -> 바티칸 미술관을 도착지로 하여 구글맵따라 걷기


구매한 티켓을 들고서 이제 지하철을 타러 가야겠죠?

A라인을 타야하는거 잊지마세요~!

주황색 A라인 타러가기~!

표시만을 따라 잘 가면 된답니다!!

♡♡♡♡♡♡♡♡♡♡♡♡♡♡♡♡♡♡♡♡


A라인 타는 곳으로 오면 이제 어느 방면으로 갈지가 나오게 됩니다.

Anagnina 방면과 Battistini 방면이 있는데

Ottaviano역으로 가려면 Battistini 방면을 타야합니다!


잠시 구글맵으로 보는 로마 지하철 A라인!!




A라인까지 왔으니 이제 Battistini 만을 따라 또 걸어갑니다~!!


그러면 지하철 타는 곳 도착~!!

로마 지하철역은 찌린내?라고 해야하나.. 특유의 냄새가 진동하더라구요...ㅎㅎ;;



지하철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티켓 사놓고 인증샷도 찍을 시간없이 정신이 없었네요 ㅎㅎ

지하철 타고서 인증샷 찍었습니다 ㅎㅎ

이탈리아 1회권(100분) 1.5유로


약 15분 정도 지나서 Ottaviano 역 도착을 하였습니다~!!


지상으로 올라와 이제 바티칸 시국을 찾아 걸어가면 되는데요!

구글맵에 바티칸 미술관을 목적지로 하여 걸어가거나

아래 사진처럼 Musei Vaticani 표지판을 따라 가면 된답니다!


찾아가다보니 길고도 긴 줄을 서고 있는 사람들을 발견하였어요~

그리고 입장권 사라며 가격과 표를 눈앞에서 보여주는 상인들도 쉽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토요일이었어서 사람이 더더더더더 많았던 것 같네요!

♡♡♡♡♡♡♡♡♡♡♡♡♡♡♡♡♡♡♡♡


저희는 쿨하게 바티칸 입장 포기하고서 근처 젤라또 가게를 가서 젤라또를 먹었답니다 ㅎㅎ

바티칸이 아니더라도 로마는 정말 볼게 많고 많은 곳이니까요~

저 많은 사람들이 다 입장하고 차례가 오려면 몇시간은 길거리에서 버려야할 것 같아 과감히 포기를 하였습니다!



맛있는 젤라또 먹기~!!

이탈리아에서 먹은 젤라또 다 맛있옹~!!!!!!!!


젤라또 가게 가면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가 쫙~~~~

3가지 맛 선택하느라 힘들었네요 ㅎㅎ

다 맛있을텐데에에~!!


우리가 먹었던 3가지 맛 젤라또!!


젤라또 먹으며 다음 행선지 '천사의 성'으로 고고씽~!!!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