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Europe

프라하성 가는길, 성비투스 대성당 관람, 프라하 시티 뷰 전망대

반응형

.

프라하성 가는길, 성비투스 성당 관람,  프라하 시티 뷰 전망대

 

 

바츨라프 광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다시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다음 여정은 프라하에서 반드시 가봐야할 곳인

프라하성 입니다.

 

버스를 타고 가는길~

 저 멀리 까를교가 보입니다.

얼핏보아도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위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 수 있네요~

다리 왼쪽으로 보이는 레스토랑은 꽃보다할배 체코 프라하편에서

자리를 잡고 촬영했던 곳이기도 하죠~!

 

카를교쪽으로는 오후쯔음에 가볼 예정입니다.

프라하의 구시가지 광장과 프라하성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죠~

다리밑으로는 페리를 타고 관광을 하는 사람들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페리티켓 관련해서는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지난 포스팅 *

체코 프라하 여행 : 시민회관에서 바츨라프 광장 / 시티투어버스 이용, 프라하 주차장소

 

시티구석구석을 도는 순환 트램도 쉽게 볼 수 있답니다.

취향에따라 다방면으로 활용하면 좋을듯 하네요^^

 

프라하는 관광 루트가 그리 넓지 않아서 

버스를 타면 주변에 금방 도착가능해요~

하지만 버스가 가지 못하는 이정도 경사의 돌바닥의 오르막길은 

올라가줘야 하죠~ ㅎ

 

쭈욱~ 올라가니,

저멀리 프라하성이 보입니다.

때마침 성주변이 공사중이긴 했지만 

프라하성의 메인인 성비투스 성당은 보수공사를 

하지않아서 다행이네요~

 

프라하성이 좀 높은지대에 있다보니 

도착하고 나면 아름다운 프라하시티를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이걸 눈에 담기위해 열심히 올라왔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좀더 가까이 가보면,

 빨간 지붕들로 이루어진 가지런한 집들로 이루어진 이쁜 시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저는 딱 보는순간 이탈리아 피렌체 뷰가 생각났는데

피렌체 사진을 다시 찾아보니 지붕색이 조금 차이가 있네요^^;

프라하가 좀더 진한 색상을 풍기네요~

 

성곽을 근처로 해서 시티뷰 감상후,

 다시 성쪽으로 이동합니다~

 

 

성 안쪽에 들어서니 성비투스 성당의 형상이 반겨주네요~

 

그리고 성안쪽으로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놀랐는데,

시간에 따라 근위병 교대식과 같은 볼거리가 있는 시간에는

관광객들이 엄청 모여든다고 합니다.

 

프라하성 내부를 잠깐 관람한 뒤

크고 웅장한 모습의 성비투스 성당을 보러 왔습니다.

성중앙에 있는 성비투스 성당은 1344년 카를 4세때

준공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전체 길이가 무려 124미터이고

탑의 높이는 100미터에 이를 정도로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이 웅장함과 함께 건물 곳곳

세월의 흔적도 함께 느껴지네요~

 

 

100m높이의 대성당 탑에도 올라갈 수 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올라가보아도 좋을거 같습니다

대신 계단으로만 올라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ㅎ

 

성당을 지나니 반대쪽 시티뷰가 보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네요~

 

그리고 다시 내려온뒤,

버스정류장에서 시티투어버스를 기다립니다.

다음행선지는,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으로 이동해볼 예정입니다.

슬슬 해가 떨어지는데 프라하 야경도 기대가 되네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