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Europe

[피렌체] 베키오다리 +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야경 감상

반응형


자자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티본스테이크와 라비올리를 먹고 배도 부르고 기분좋게 베키오다리(Ponte Vecchio)를 가보았습니당!!!

이전글 : [REAL Travel/Europe] - [피렌체] 자자(ZaZa) : 티본스테이크 + 라비올리

** 여행시기 : 5월초 **

1345년에 건설된 베키오 다리는 피렌체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다. 원래 이 자리에는 로마 시대에 지어진 나무 다리가 있었는데, 홍수로 휩쓸려가자 새로 건설한 것이다.

- 출처 : 다음 백과


#이탈리아여행 #피렌체여행 #베키오다리 #미켈란젤로광장 #피렌체야경


짜잔~!!

아래 보이는 다리가 베키오 다리입니다 ==>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 

베키오다리는 피렌체의 상징 중 하나이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관광지입니다.!!


제가 사진찍은 곳은 트리니티 다리(St Trinity Bridge)로, 베키오 다리 사진찍기 좋은 곳이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트리니티 다리에서 베키오 다리를 배경으로 사진 많이 찍습니다~!!



트리니티 다리에서 베키오다리로 이동~!!

트리니티 다리를 떠나며 트리니티 다리도 찍어보았어용~



아래는 베키오다리로 이동하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베키오 다리 도착~!!

베키오 다리 위치 구글맵으로 공유드립니다~!!



베키오 다리로 올라가봅니다~!

베키오 다리 양쪽으로는 상점이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베키오 다리 중간에는 금세공 장인/조작가 벤베누토 젤리니(1500~1517)의 동상이 있습니다.

뒤로는 아름다운 노을이 지고 있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 동상 앞에는 버스킹을 하고 있더라구요~

엄청 많은 사람들....ㅎㅎ 사진으로도 느껴지지요...?


베키오 다리에서 본 트리니티 다리~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인 베키오다리까지 구경하고

이제 피렌체의 야경을 즐기러 미켈란젤로 광장으로 가봅니당!!


미켈란젤로 광장은 피렌체 전경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밤이 될 무렵부터 찾는 곳이랍니다~!




베키오다리에서 미켈란젤로 광장 가는법~

도보로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저희도 걸어서 갔었어요~^^



꽤나 올라가야하는 미켈란젤로 광장~~~~ㅠㅠㅠㅠ


올라가면 이쁜 피렌체를 눈에 담을 수 있답니다~!! 유후~!!

줌없이 기본으로 촬영하였을때~!!


줌을 좀 땡겨서 촬영한 사진~!

밤에 보는 두오모 성당~

낮에 봐도 밤에 봐도 이쁜 피렌체의 상징 두오모 성당이네요 ㅎㅎ



의도하지않았게 찍힌 포커싱나간 사진~

느낌있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ㅎㅎ 맘에 들어요>,<



그리고 광장 중앙에는 다비드상이 있는데요, 이건 모조품이랍니다~!!

원작은 아카데미아에 소장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다비드상 앞에서 다비드상과 같은 포즈를 한채 인증샷을 찍으시는 분들 많습니다 ㅎㅎ



좀 더 어둑어둑해졌을때의 피렌체 야경 모습입니다~

야경을 눈과 카메라에 담고서 이제 숙소도 돌아갑니다~!!

숙소까지도 걸어갔어요~

피렌체에서는 대중교통 이용하지 않고 계속 걸어다녔네요~


미켈란젤로에서 숙소 가던 중에..

폰테 알레 그라치에 다리(Ponte alle Grazie) 에서 베키오 다리도 보았어요~



짜잔~ 이쁘지요??

조명들이 아르노강에 비쳐보이게 되네요~


아르노강에서 야경을 더 느껴보고선 숙소로 향했습니다~!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