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오사카여행 : 3박4일 3일차 일정 - 주유패스 이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글에서는 1일차 일정에 대해 알려드렸었는데요!

이전글 : [REAL Travel/Asia] - 오사카여행 :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1일차 - 주유패스 이용

이어서 이번에는 3일차 일정입니다!!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여행준비 #3박4일일정


오사카 3박4일 전체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일차 : 주유패스 이용

2일차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방문

3일차 : 주유패스 이용

4일차 : 쇼핑


<<3일차 : 주유패스 이용>>

오사카 원더크루즈 탑승 -> 오사카성 천수각 -> 카레 돈카츠 먹방

-> 츠텐카쿠 -> 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 먹방

-> 한큐백화점 도지마롤 구매 -> 헵파이브 탑승 -> 함박스테이크 / 오므라이스 먹방



=== 이동 경로 지도로 보기 ===

도톤보리에서 오사카성까지 원더 크루즈로 이동!

그 이후.. 지역별로 움직일때만 지하철을 이용하였어요~



=== 상세 일정 ===


- 오사카 원더크루즈

정가로는 1800엔!!

하지만 오사카 주유패스로는 무료 >,<

예약방법 : [REAL Travel/Asia] - 오사카 원더크루즈 예약 : 주유패스 이용!




- 오사카성 천수각

오사카에 왔다면 필수 여행코스 오사카성을 갑니다.

오사카 주유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오사카성 천수각을 올라가볼 수가 있어요~!!

오사카성에서 바라보는 오사카 전경을 맛보세요!


- 카레 돈카츠 먹방

특유의 맛이 있는 일본 카레를 맛보기!

오사카성 근처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고고!

다양한 야채 및 씹히는 것이 많은 한국 카레와는 달리 일본 카레는 건더기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 츠텐카쿠

♡♡♡♡♡♡♡♡♡♡♡♡♡♡♡♡♡


덴노지 지역을 방문해봅니다. 첫번째로 가본 곳은 츠텐카쿠! 전망대입니다~

입장료는 성인기준 700엔이지만 주유패스로는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평일기준, 토/일/공휴일은 사용불가)

전망대에 올라 오사카를 바라봅니다.

덴노지 지역에는 츠텐카쿠 뿐만 아니라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게이타쿠엔 정원, 시텐노지 절, 오사카 시립 미술관을 주유패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 먹방

일본에 왔으니 로컬 음식인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먹어보았습니다!

일드에서 오꼬노미야끼를 맛있게 먹는 장면과는 달리 와! 맛있다!! 라는 느낌은 없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야끼소바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 츠루하시후게츠 신세카이점 : 오사카 주유패스 소지시 식사비 10%



- 한큐백화점 도지마롤

기타 지역을 방문해봅니다. 한큐 백화점에 들러 도지마롤을 구매하였어요~

도지마롤 생크림은 정말 러블리!!!!

위치 : 한큐백화점 지하1층



- 헵파이브(HEP FIVE) 관람차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에 올라 야경을 볼 수도 있고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고서 볼 수도 있습니다.

두군데 모두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저는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보았어요~

빨간색 동글동글 이쁜 헵파이브 관람차입니다^^



- 함박스테이크 / 오므라이스 먹방

드뎌 3일차의 마지막 먹방 함박스테이크와 오므라이스!!

정말 많이도 먹었다 싶지만 배에 다 들어갔습니다 ㅎㅎㅎㅎ

* 미츠야 화이티우메다점 : 오사카 주유패스 소지시 식사비 10% 할인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할인 팍팍 써먹고 먹방한 날 3일차~!!

중간중간 먹은 길거리 음식은 제외하고 올린건데....ㅎㅎ

많이도 먹었네요 ㅎㅎㅎ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던 오사카여행 3일차!! 너무 즐겁게 잘 보냈어요~ㅎㅎ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