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오사카 저렴 회전초밥 : 아카가키야 혼텐(Akagakiya honten)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성 갔다가 다시 난바역으로 돌아왔지요~

골목 구경 좀 하다가 배가 살짝 고파져서 들어간 곳으로

오사카에서 저렴하게 회전초밥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카가키야 혼텐(Akagakiya honten)





이 가게를 들어간 이유는 이걸 보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한 접시에 129엔~!!

호기심에 들어가보게 된 것이죠~




한국어로 초밥 메뉴도 표기되어있네요~



아카가키야 혼텐(Akagakiya honten) 간판입니다~




가게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CASH ONLY !!

신용카드 사용 불가 지점입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배정받고 앉았습니다~


자리 앞에 그릇별 가격과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회전초밥 가게 내부에 사람들 많이 있더라구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니 맘껏 먹어도 되겠죠?ㅎㅎ




이건 무슨 스시지.. 음...

비쥬얼도 이쁘고 맛있는 스시~!!



아카가키야 혼텐 가게 내부에도 영어/한국어로 가이드가 되어있는 메뉴판이 있습니다!


따뜻한 녹차와 물은 무료이며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다른 점이 설명되어있네요~!




초밥 외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된장국/계란찜/튀김 메뉴도 있어요




초밥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총 6그릇을 먹었는데요~


129엔짜리 6그릇을 먹어 총 774엔을 지불하고 나왔답니다!

신용카드 불가 지점이라 현금으로 지불~


계산한 영수증 인증샷!!ㅎㅎ


한국에서 먹은 회전초밥이랑 뭔가 다르거나 그런 느낌은 못 받았어요 ㅎㅎㅎ


저렴한 맛에 그냥 들려본 가게 입니다~!!


가게 나와서 다시한번 찰칵~!!



구글맵으로 가게 위치 공유드립니당!!


오사카 여행시 회전초밥 느낌 맛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