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오사카 여행 기록 : 글리코상 & 난카이 난바역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 여행 중 꼭 가봐야할 곳 중 하나인 글리코상을 보러 가보았어요~

#글리코 네온사인 #글리코상



역시나 인기만점인 곳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인기가 많은만큼 색다르고 웅장할 줄 알았으나..

음..... 그렇진 않았어요...^^;;;

오히려 주변 광고 LED보다도 작은 편이었던 것 같고..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젤 인기가 많은 곳이죠 ㅎㅎ

셀카를 찍거나 글리코상을 찍는 사람들,

글리코상과 똑같이 두 팔을 올리고 왼쪽 다리를 올려 찍는 사람들

엄청 많이 볼 수 있습니다!!ㅎㅎ



1935년 글리코 사인이 도톤보리에 처음으로 등장했는데

글리코의 마라토너가 오사카 돔과 가이유칸, 쓰텐카쿠, 오사카성을 돌아

도톤보리에 골인한다는 내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일요일 저녁 시간.. 글리코상 주변을 한번 동영상으로 보시죠!!


글리코는 일본의 대형제과회사입니다.

빼빼로 '포키'가 글리코 회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이번엔 강 옆으로 내려와 글리코상을 찍어보았습니다.

강은 도톤보리강입니다.

도톤보리강 위로 배들이 지나다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글리코상(otonbori Glico Sign) 위치 참고하세용!!



오사카 랜드마크인 글리코상을 보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난카이 난바역을 보았어요~



이쁜 파란 빛을 발산하고 있는데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

사실 글리코상보다 난카이 난바역 건물이 더 이뻤던 것 같아요 ㅎㅎㅎ;;



Leopalace center Namba 건물 앞에서 난카이난바역 쪽으로 찍었습니다.




난카이 난바역 위치도 참고하세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