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 : 야경 전망/조식 굳!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오사카 여행 중 묵었던 호텔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



일단 예약했던 호텔스닷컴에는 위와 같이 나와있으므로 일단 이렇게 적긴했다만....^^

몬토레이 그래스미어 , 그래스미아...???@_@



체크인을 조금 늦게 하였어요~ (6시반)

체크인은 3시부터 가능합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11시 입니다.



건물 입구 들어설때 찍은 사진!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는 객실이 24층에서 31층까지 입니다.

젤 낮은 방이라고 해도 24층!!!


고층 호텔이라 오사카 전망/야경보기 너무 좋은 호텔이에요~



로비는 2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런트에 계신 직원분들은 영어도 유창하시고

되게 친절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프런트 뒷쪽 짐이 맡겨져있는 곳입니다.


로비도 엄청 넓었는데요~

로비 한쪽은 밖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었는데 22층이었는데도 전망이 끝내줬습니다!!



체크인을 하고서 방으로 들어가봅니다~


일본 호텔은 방이 작다고 하여 캐리어 둘 곳이 없으면 어떡하나 했으나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는 방이 넓어요~!!



제가 예약한 방은 더블룸(조식포함/시티뷰) 였습니다.

참고하세용!!


제가 배정받은 층은 26층이었습니다~


가리는 것 하나없이 오사카 야경이 너무 잘 보이지요??





방 내부를 좀 더 살펴볼까요?



침대옆에 위치한 옷장 안에는 실내화 등이 있습니다.


참대 앞쪽에는 아주 작은 냉장고와 커피포트 등이 있어요

TV를 안 찍어왔는데..ㅎ 침대 앞에 있습니당!




화장실도 꽤 넓습니다~



무엇보다도 수건을 많이 제공해주어서 좋더라구요!!


칫솔, 머리끈 등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는 난바역 근처라

위치도 너무 좋아요~


체크인하고 놀러갔다와도 되는 것이죠 ㅎㅎ

저도 그랬습니다 ㅎㅎㅎ 도톤보리 다녀와도 부담없는 거리!!


체크인하고 놀러갔다와서 오사카 야경 구경하다가 꿈나라로 갔네요!!




아침이 되었습니다~ 조식을 먹어야죵!!


체크인할때 받았던 조식 쿠폰~

조식은 6:30분부터 09:30까지 운영됩니다.

위치는 23층이고 뷔페식입니다.


23층에 내리면 조식회장 위치를 알려주는 안내판도 크게 적혀있으니

식당 찾기는 어렵지 않답니다^^



딱 들어서면 뭔가 중세시대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엄청 고풍스럽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조식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하나씩만 먹어도 배가 터질듯!!!!


맛있게 구워진 빵도 있고요~



스크램블, 베이컨, 소시지, 야채..

음식이 가득가득~


간사이 로컬 음식인건가??

붓카케? 부카케? 를 만들어먹어볼 수도 있다.


음식 구경하다가 잠시 오사카 도시 구경~

높은 층이라 너무 좋다~!!


디저트도 아주 다양한 편이다.

요거트랑 과일도 맘껏 먹어보았어요~



그리고 한켠에는 라이브 쿠킹을 하고 있다.

가면 접시에 돼지 족발을 잘라서 주더라구요!



오사카 하늘보며 조식먹기 신공!!




뷔페 가면 꼭 먹는 국수류~

일본이라 우동이 있네요!!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창가에 이렇게 앉아 밖을 보며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 천고가 굉장히 높아요~

그래서 뭔가 더 넓어보인다고 할까요??



이렇게만 보면 일본 아닌 것 같지 않나요?ㅎㅎ


유럽 중세시대에 온 것 같음....ㅎ


식당 테이블도 많고 해서 성수기라고 해도 많이 붐빌 것 같진 않네요!!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는 정말 괜찮은 호텔같아요~

위치 굳

방 넓이/청결도 굳

조식 굳

고층 호텔이라 굳!!



구글맵으로 위치 알려드릴게요~

위치가 JR난바역과 가까워 위치도 너무 좋아요~


침대 위에 올려져있던 명함 찍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오사카 여행되세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