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오사카 초밥 맛집 : 시장 스시 중앙점(Ichibazushi Chuo)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에서 스시 제대로 먹고 온 초밥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시장스시 중앙점(Ichibazushi Chuo)



위치는 난바역과 아주 가깝답니다!!





오사카 오면 꼭 초밥 먹어보자고 했으나

거리에 초밥 가게가 엄청 많더라구요~


어디 들어가야할지 고민고민 끝에 결정한 곳입니다. ㅎㅎ


가게 외관에는 일본어가 엄청나게 많이 쓰여져있었어요



아래처럼 초밥 메뉴에 대한 그림과 세트 메뉴가 있어

이 가게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세트 메뉴 하나 시켜서 간단하게 먹고 나오자는 것이 저희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초밥을 먹는순간 목표는 사라졌습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었거든요!!


무려 4000엔을 쓴 곳.....

두 명이서 정말 잘 먹었지요!!



처음엔 세트 7피스

디럭스(Deluxe)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시원하게 마실 생맥주 하나도 시켰지요!!




초밥 나오기 전에 가게 주변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아래처럼 메뉴가 그림으로 되어있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게다가 일본어/영어/한자/한국어로 표기되어 있어요~





열심히 스시 만들어주시는 요리사님들~~


가게 내부에도 일본어가 가득가득~!!




주문했던 디럭스 세트가 나왔습니다~


엄청 먹음직스럽게 나왔지요~


정말 신선한 걸 먹는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초밥이 이렇게나 맛있다니....

정말 따봉따봉!!!!!!!


너무나 맛있었기에 세트 하나만 먹고 나오자는 초기 목표는 이미 머리속엔 없었고,

'다음에 뭐 먹지?' 라며 메뉴판에서 다음 메뉴를 고르고 있었던 우리....



메뉴판의 메뉴를 손가락으로 콕 집어 보여주면 바로 만들어주십니다 ㅎㅎ




레알군이 좋아하는 문어 초밥도 먹어보고~

아! 그리고 초밥이 되게 큼직큼직하게 나와요!!





이건 뭐였지..........

흠.... 단품으로 초밥 많이 시켜먹어보았는데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ㅠㅠ





일본와서 가게 들어가서 먹은건 처음이라 느낀건데

담배를 실내에서 필 수가 있더군요!!


흠.. 한국에서 담배 연기 맡을 일이 없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맡게 되었네요

그래도 담배 피우시던 손님은 저멀리 앉아있어 강하게 냄새가 나진 않았어요!





냠냠 맛있게 드시고 있는 손님들과 열심히 맛있게 만들어주시는 요리사님들~




< 시장 스시 중앙점(Ichibazushi Chuo) 영업시간 >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12PM~5AM)


시장 스시 가셔서 맛있는 초밥 꼭 드셔보세요!!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