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avel/Asia

오사카 경유 여행 일정 & 여행기록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종목적지 호주 케언즈 가기 전 오사카를 경유하였습니다.

오사카 경유시 비자 필요한지 궁금했었는데요!!

오사카는 무비자로 90일 체류 가능합니다.


입국도장...은 아니지만 입국스티커를 쾅 받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1박 2일 오사카 전반적인 여행기록 입니다.

먼저, 여행 일정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박2일 오사카 경유 여행 일정>

1. 간사이공항 4시 도착 -> 난바역 이동

2. 도톤보리 이동(먹방, 글리코상 구경)

3. 호텔 몬터레이 1박

4. 오사카성

5. 도톤보리 먹방

6. 간사이공항 8시 출국



인천공항에서 피치 항공을 타고서 오사카 간사이공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편명 : LJ0213

서울-오사카 비행시간 : 1시간 45분



피치 항공은 기내반입 수하물은 10kg까지 무료지만

위탁수하물은 유료입니다.

저도 15kg 추가하여 피치항공을 이용하였어요!!

PEACH 비행기에서 물/음료 하나 못 얻어먹고서 오사카 도착.....!!!



비행기를 내려 짐을 찾으러 갑니당~!!



Welcome to KANSAI

한국어가 눈애 딱 보이더라구요^^




간사이공항 내 편의점 구경~!!


일본 편의점이 그렇게나 먹을게 많다더니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김밥 종류도 되게 다양하고

도시락도 푸짐푸짐~






편의점 구경 후에 이제 오사카 내부로 가봐야겠지요??

난바역으로 가면 되는데요~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으로 가기!!

한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지라 한국어가 종종 보입니다..!!


게다가 표 사는 곳에 계신 직원분께서 매우 친절하세요~!!

제가 조금 헤메고 있으니 오셔서 난바역가는 티켓을 눈앞에서 직접 2장 끊어주시더라구요~!!

난바역까지 급행열차 요금은 어른 920엔, 어린이 460엔입니다.







발권한 열차 티켓 두둥!!



난카이선 열차 타러 가봅니다~

노란곳에 종이표를 갖다대면 쏙 들어가집니다.


그러면 조금 앞쪽에서 넣었던 티켓이 쏙 올라와요~



열차 타러 고고씽~

난바역 크게 적혀있으니 찾기 쉬웠어요




난바역까지는 약 5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도톤보리 도착~!!


관광객들 바글바글~~





뭔가 화려해보이는 곳이 있어 들어가봤더니

빠찡코 기계가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들어가서 직접 해보진않았는데

신기해서 찍어왔네요 




스타벅스 있어서 들어가보았어요~


오사카 스타벅스 시티컵!

노란색 귀여운 머그컵이네요~!!ㅎㅎ






오사카 쿠로몬 시장에서 시장 구경도 했었어요~


쭈꾸미 꼬치? 맛있었어요 ㅎㅎ




이상 오사카 여행기록 포스팅이었습니다~!!



레알북

http://real-book.tistory.com






반응형
이웃추가